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보이스3' 박병은, 와이어슌 능가하는 희대의 살인마?…최종 보스 있었나 "의사가 수상해"

신지연

@

기사입력 : 2019-06-03 04:39

(사진: OCN)

[한국금융신문 신지연 기자]
배우 박병은으로 추정되는 인물이 '보이스 시즌3'에서 포착됐다.

2일 방송된 OCN '보이스 시즌3'에서는 112 골든타임 팀이 희대의 살인마 와이어슌을 체포하기 위해 출동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그러나 이날 방송 말미 골든타임 팀이 목격한 것은 바로 싸늘한 주검이 된 와이어슌(이용우 분).

시청자들과 출연 배우들 모두 와이어슌의 정체에 확신을 가지고 있던 바, 그의 갑작스러운 죽음에 모두들 혼돈에 빠졌다.

그러나 곧 이어진 예고 영상 속에서 의사 가운을 걸친 남성이 강권주 센터장(이하나 분)에게 접근하는 장면이 담겨 있어 시청자들의 눈길을 끌었다.

게다가 지난 1일 방영분에서 강권주의 팬을 자처한 익명의 의사가 등장, 그는 강 센터장에게 꽃을 선물하며 "팬입니다. 응원해요"라는 메시지를 함께 전달한 바 있어 누리꾼들의 의아함이 커지고 있다.

이에 예고 영상 속에 등장한 의사와 강권주에게 꽃 선물을 한 의사가 동일 인물이 아니냐는 추측이 이어지고 있다.

게다가 영상 속 의사의 모습이 박병은의 모습과 매우 흡사해 많은 시청자들이 "최종 보스가 박 씨인 것 같다"며 또 다른 살인마의 존재를 의심하고 있는 상황이다.

신지연 기자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