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토스 아이적금·친구추천 이벤트…최대 5% 금리 눈길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9-04-19 14:48 최종수정 : 2019-04-19 14:56

KEB하나은행 제휴 기본금리 3.3%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토스 '행운의 퀴즈' 문제로 토스 아이적금이 나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제휴적금에 자녀가 있는 경우 아이적금 0.7% 금리우대를, 여기에 친구추천까지 더해지만 1%를 받아 5%까지 받을 수 있다.

금융권에 따르면, 토스는 13세 이하 자녀가 있는 부모를 위한 아이적금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토스는 "은행에 가지 않고 언제 어디서든 아이적금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며 "1년 만기 후 토스가 제공하는 혜택을 받을 수 있다"고 설명했다.

토스 '아이적금' 이벤트는 토스 앱에서 가입할 수 있다.

토스 앱 로그인 후 KEB하나은행 제휴적금 상품 개설에서 '아이적금 이벤트' 배너를 클릭하면 '아이적금 대상자 확인하기'가 나온다.

참여 대상은 1007년 1월 1일 이후 출생한 13세 이하의 자녀가 있는 사람이다.

가족관계증명서 온라인 자동제출하거나 아동수당을 받는 게좌를 토스 계좌 조회/송금 서비스에 등록하면 된다. 월 납입액 중 10만원까지만 추가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부모 각각 1계좌씩 가입이 가능하다.

여기에 1% 금리를 우대해주는 친구초대 이벤트까지 참여하면 5%까지 금리를 받을 수 있다.

초대링크로 친구가 토스에 신규 가입 후 KEB하나은행 제휴적금을 개설하면 초대받은 친구, 본인 모두 1%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초대자수가 많을 수록 연 1.0%p 추가 혜택이 제공된다. 친구초대 혜택을 횟수 제한 없이 받을 수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