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신세계 까사미아, 실용 가구 컬렉션 '베이지' 출시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9-02-25 10:41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신세계의 리빙&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까사미아가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리빙&다이닝 가구 '베이지(BEIGE)' 시리즈를 출시했다.

최근 과하지 않고 소박하면서도 실용성을 추구하는 '라곰(Lagom, '적당한, 충분한, 딱 알맞은'을 뜻하는 스웨덴어)' 라이프스타일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본격적인 결혼 및 이사철을 앞두고 가구 선택에 있어서도 최소한의 기능과 심플한 디자인으로 공간 효율성을 높인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증가하는 추세다.

까사미아는 이러한 라이프스타일 트렌드에 발맞춰 불필요한 요소는 빼고 실용적 구조를 살린 베이지 시리즈로 시즌 공략에 나선다.

4인 테이블과 체어, AV, AV콘솔, 티테이블 5개 품목으로 선보이는 베이지 시리즈는 까사미아가 자랑하는 '좋은 원목'을 세심한 가공기술로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특히, 최근 미국과 유럽 등에서 최고급 가구의 소재로 사용되는 북미산 화이트오크 원목을 사용, 곱고 촘촘한 무늬결과 단단하고 물성이 낮은 소재 특성을 최대한 살렸다. 내추럴한 분위기 연출은 물론 오랫동안 사용이 가능하다.

다용도 활용이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AV, AV 콘솔 등의 거실 아이템은 넉넉하고 효율적인 수납 공간 확보는 물론 하단 오픈형 다리 구조로 청소 등의 관리가 쉽도록 했다. 식탁, 체어 등 주방 가구는 모서리 라운드 가공으로 안전성까지 고려했다.

까사미아 관계자는 "베이지 시리즈는 밀레니얼 세대가 결혼해 가정을 꾸리기 시작하면서 빠르게 변화하고 있는 라이프스타일 트렌드를 반영한 컬렉션"이라며 "본격적인 봄 결혼·이사철이 시작된 만큼,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는 다양한 신상품 및 프로모션을 준비 중"이라고 전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