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쌍용차, 1월12일 소남이섬에서 겨울철 SUV 운전 교육 실시...가족 참가자 위한 체험 프로그램 마련

곽호룡 기자

horr@

기사입력 : 2018-12-26 10:55

[한국금융신문 곽호룡 기자]
쌍용자동차가 렉스턴 스포츠 출시 1년을 맞아 '윈터 드라이빙 스쿨'에 참가할 고객들을 모집한다고 26일 밝혔다.

윈터 드라이빙 스쿨은 2019년 1월 12일 춘천 소남이섬에서 가족고객 60개 팀, 약 240명을 대상으로 개최된다.

렉스턴 스포츠를 비롯해 프레임 기반의 SUV 모델들을 활용해 주행실력을 향상시키고 겨울철 다양한 조건에서 안전운행하는데 실질적인 도움을 주는 드라이빙 교육이 이루어질 예정이다.

자연지형과 구조물을 활용한 ▲언덕경사로 ▲모글 ▲사면 ▲범피 ▲슬라럼 등 오프로드 코스 및 ▲설원 드리프트 ▲자동차 안전 및 주차방법 등 드라이빙 교육을 운영한다.

이와 함께 ▲자동차 모형·에코백 만들기 ▲베이킹 클래스 등 가족 참가자들을 위한 체험 프로그램도 함께 진행된다.

참가자는 쌍용차 공식 페이스북 페이지에서 1월 2일까지 모집한다. 당첨자는 1월 3일 개별 통보된다.

쌍용차 관계자는 "윈터 드라이빙 스쿨은 새해 첫 고객 초청 행사"라며 "쌍용차만의 경험과 모델별 특성을 살려 오너의 개성과 다양성을 존중하는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실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