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MG손보, '다이렉트 해외여행보험’ 얼리버드 이벤트…보험료 5% 할인쿠폰 증정

장호성 기자

hs6776@

기사입력 : 2018-12-18 11:35

12월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

△사진=MG손해보험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장호성 기자]


MG손해보험의 다이렉트 채널인 ‘#JOY다이렉트’가 연말을 맞아 ‘얼리버드 이벤트’를 시행한다.

2019년에 해외여행을 떠나는 고객이 이 달 중 ‘JOY해외여행보험’에 미리 가입하면, 즉시 사용 가능한 보험료 5% 할인쿠폰을 100% 증정한다. 또 31일까지 홈페이지에서 ‘JOY해외여행보험’ 보험료를 계산하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를 제공한다. 해당 이벤트는 이 달 18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하며,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JOY해외여행보험’은 여행 중 발생할 수 있는 의료비, 휴대품 손해, 배상책임 등을 든든하게 보장하는 상품으로 해외여행의 필수품으로 통한다. 특히 공인인증서가 없어도 가입할 수 있고, 휴대폰 결제도 가능해 출국 직전 공항에서도 쉽게 이용할 수 있어 인기다.

MG손보 관계자는 “2019년에 떠날 해외여행을 손꼽아 기다리는 JOY다이렉트 고객들에게 즐거움을 주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하고 재미있는 행사를 통해 고객 만족도를 더욱 제고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