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이랜드월드 OST, 태양열 충전 '에코 커플시계' 출시

구혜린 기자

hrgu@

기사입력 : 2018-11-07 15:10

3번째 프리미엄 에디션 '솔라와치'
5분이면 충전 OK...방전 걱정 없어

[한국금융신문 구혜린 기자]
이랜드월드가 운영하는 주얼리 브랜드 오에스티(O.S.T)가 영원히 멈추지 않는 에코 커플 시계인 '솔라 와치(Solar Watch)'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솔라 와치는 오에스티에서 선보이고 있는 프리미엄 에디션 블랙패키지 시리즈 중 세 번째 상품이다. 다이얼에 충전판이 있어 착용하고 다니는 것만으로도 베터리가 충전돼 방전 걱정 없이 사용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자주 착용하지 않는 경우에도 수주간 사용이 가능하다. 충전을 하지 않아 멈춘 경우엔 창가에 5분가량 잠시 놓아두면 충전돼 바로 사용 가능하다.

오에스티의 블랙 패키지 시리즈는 블랙패키지 전용 로고와 특별히 제작된 상품 케이스로 기존의 패키지 상품들과는 차별화된 상품라인이다. 기존에는 남성 전용 상품만을 선보였으나 커플아이템 출시 문의가 지속적으로 이어져 이번 솔라 와치 시리즈는 여성용 시계까지 함께 출시하게 됐다.

솔라 와치 남성용은 다이얼 우측 부분에 현재 날짜가 표시돼 디테일과 편의성을 높였다. 여성용은 일반적으로 여성용 태양광 시계의 단점인 작은 다이얼로 인한 충전량 부족 현상을 보완해 사용하기 불편함이 없도록 했다. 미니멀한 디자인을 통해 심플한 디자인을 살렸다.

오에스티 관계자는 "최근 들어 친환경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어 이에 맞춰 에코 시계를 기획하게 됐다"며 "태양광만 있으면 자동 충전돼 영원히 멈추지 않는 시계처럼 연인간 서로의 영원한 사랑을 약속하는 커플템으로 제격"이라고 말했다.

구혜린 기자 hrgu@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유통·부동산 많이 본 기사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