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키움증권, ‘영웅문 이벤트’ 실시

박찬이 기자

cypark@

기사입력 : 2017-11-14 17:22

키움증권은 12월 22일까지 ‘그레잇~한 영웅문! 내가 만드는 영웅문’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제공=키움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박찬이 기자]
키움증권은 12월 22일까지 ‘그레잇~한 영웅문! 내가 만드는 영웅문’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키움증권 홈트레이딩 시스템인 영웅문의 약 1700개의 화면 중 최고 화면 6개 화면을 뽑아 투표하는 행사다. 투표에 참여한 고객 중 매주 2명에게 삼성 전기건조기(2대), 딤채김치냉장고(2대), 드론 매빅 프로(2대), SKT 갤럭시 노트8(2대), 다이슨 청소기(2대), 삼성FHD TV(2대)을 증정한다.

또한, 영웅문 사용 노하우, 좋은 점, 애용하는 화면, 바라는 점 등을 작성하면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최우수상(5명) 100만원, 우수상(10명) 30만원, 감사상(100명)에게 해피콘 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추가로 게시한 글을 SNS에 공유한 고객 중 선착순 300명에게 해피콘 상품권 1만원을 지급한다.

키움증권 리테일전략팀 염명훈 팀장은 “영웅문을 아껴주시는 고객 감사의 의미로 ‘그레잇~한 영웅문! 내가 만드는 영웅문!’이벤트를 개최했다”며 “이와 더불어 거래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주식/ETF 거래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하고 있다”고 말했다.

박찬이 기자 cypark@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