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2017 소상공인기능경진대회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장배 국제미용경진대회 개최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7-11-01 13:52

[한국금융신문 문수희 기자]
대한민국 메이크업발전을 이끌고 있는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회장 오세희)가 올해로 3번째 소상공인기능경진대회 국제 미용경진대회가 11월 1일부터 11월 2일까지 일산킨텍스에서 열린다.

민간자격인 (구)한국메이크업협회에서 2003년도부터 주관하여 매년 시행해온 대회로 2017년도 부터는 국가에서 인가한 한국메이크업미용사중앙회에서 국제대회로 확대 승격되었으며, 메이크업아티스트의 질적 향상과 정보교류에 기여하고 있는 정통성 있는 국제대회로 자리잡았다.

소상공인기능경진대회 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장배 국제미용경진대회는 매년 1000여명 이상의 메이크업아티스트와 고등학교, 전문학교, 아카데미등 100여개의 단체가 참가 및 후원하고 있다.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관계자는 “이번 대회는 국제미용경진대회에 걸맞게 등 다양한 트랜드메이크업, 캐릭터메이크업, 환타지메이크업등 다양한 종목을 나누어 보다 많은 미용인들이 정보를 교류할 수 있는 축제의 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했다, 이번 국제경진대회를 통해 국내외 메이크업 분야의 발전과 화합을 도모하고 새로운 일자리의 고용 창출에 기여하길 희망한다” 고 밝혔다.

2017 소상공인 기능경진대회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장배 국제미용 경진대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사)한국메이크업미용사회 홈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