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황금유자 10월 킨텍스 카페&베이커리페어 참가

문수희 기자

shmoon@

기사입력 : 2017-10-17 09:32

차별화된 원료사용과좋은 품질의제품으로 주목받고있는 ‘황금유자’가 오는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2017 카페&베이커리 페어에 참가한다.

황금유자는 당초 ‘아스키코리아’라는 이름으로일본에 유자과즙수출을 전문으로하는 기업이었으나, 유자를 더 넓은세계시장에 알릴 방안을고민하던 끝에 2009년 곽은 대표가가업을 이어받아다양한 제품을개발하여 생산하고있다.

황금유자의 주력 상품중 하나인 ‘황금유자즙’은 천연유자착즙에 꿀과올리고당 등몸에 좋은재료를 사용하여만든 제품으로어디서나 간편하게마실 수있는 1회용 스틱포장 제품이다.

또한, 100% 액상 제품으로해풍을 맞아영양가와 향이풍부한 양질의전남 고흥유자로만 만들어지는데다 샐러드소스, 요거트 토핑, 탄산수 시럽 등으로도다양한 활용이가능한 점이특징이다.

최근 새로선보인 황금유자의신제품 ‘치아씨드 아쿠아곤약젤리’는 무방부제, 무색소, 무설탕으로 만들어 건강한디저트로 자리매김하고있다.

다이어트에 도움을 주는치아씨드를 넣어 다른곤약젤리와 차별화를 두었고, 과일 원액이 듬뿍들어가 어린아이들 간식으로도활용되고 있다.

이러한 황금유자의상품들은 오는 10월 킨텍스에서 열리는 2017 카페&베이커리 페어에서만나볼 수있다.

한편 2017 카페&베이커리페어는 일산 킨텍스제2전시장에서 9B홀과 10홀에서 10월 18일부터 21일까지 개최된다.

박람회 현장에서는카페 창업및 운영에도움이 되는세미나가 진행되며, 현재 홈페이지에서 카페 창업예정자및 관련업계종사자들의 무료입장을 위한 바이어사전등록이 진행 중이다. 관람시간은 10시부터 6시까지다.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