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카드가 '모니모A 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사진제공=삼성카드
이미지 확대보기삼성카드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통합 앱 '모니모'에 자주 방문할수록 적립 혜택이 커지는 '모니모A 카드'를 출시했다고 5일 밝혔다.
'모니모A 카드'의 연회비는 국내전용, 해외겸용(마스터카드) 모두 1만원이다. 국내외 가맹점 결제금액의 0.5% 기본적립과 전월 30만원 실적 충족 시 추가 적립과 할인 혜택을 담고 있다.
적립 혜택으로는 '모니머니 리워드'를 제공한다. 모니머니 리워드는 한 달 동안 적립돼 다음달 1일 모니머니로 자동 전환된다. 모니머니는 모니모에서 보험가입, 송금, 펀드투자 등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다.
이 카드는 기본 적립뿐만 아니라 카드 사용 전월에 모니모를 7일 이상 방문하면 1%를 추가 적립한다. 기본 적립 혜택은 전월 이용 금액과 적립 한도 제한 없이 제공된다.
모니모에 7일 이상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기본 적립, 생활필수영역, 혜택 대상 보험에 추가 모니머니 리워드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생활필수영역 적립은 ▲여행 ▲백화점 ▲편의점 ▲영화관 ▲의료 ▲학원 ▲주유 등에서 이용한 금액의 1%를 월 최대 2만 포인트 한도로 추가 적립해 주는 혜택이다. 또한 모니모A카드 혜택대상 보험 결제시 9% 추가 적립 혜택을 월 최대 1만 포인트 한도로 제공한다.
아울러 모니모에 1일부터 말일까지 한 달 동안 매일 로그인한 고객에게는 스타벅스에서 5000원 이상 결제 시 5000원 할인 혜택을 월 1회 받을 수 있다.
생활필수영역, 보험상품 리워드 추가 적립, 스타벅스 할인은 전월 30만원 이상 이용 시 제공된다.
삼성카드 관계자는 "삼성금융네트웍스의 금융 통합앱 모니모를 자주 이용하시는 고객을 위해 모으는 재미를 담은 '모니모A 카드'를 출시했다"며 "'모니모A 카드' 고객이 모니모 이용을 통해 커지는 카드 혜택은 물론 모니모가 선보이는 금융서비스와 컨텐츠도 같이 즐겨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김다민 한국금융신문 기자 dmki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