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CJ제일제당, CJ더마켓 '내일도착' 서비스 도입키로

손원태

tellme@

기사입력 : 2023-12-11 10:35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CJ제일제당(대표 최은석)이 공식몰 CJ더마켓에 ‘내일도착’ 서비스를 11일부터 도입한다. 빠르고 정확한 배송 경쟁력을 토대로 소비자 만족도를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사진=CJ제일제당

CJ제일제당(대표 최은석)이 공식몰 CJ더마켓에 ‘내일도착’ 서비스를 11일부터 도입한다. 빠르고 정확한 배송 경쟁력을 토대로 소비자 만족도를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사진=CJ제일제당

[한국금융신문 손원태 기자] CJ제일제당(대표 최은석닫기최은석기사 모아보기)이 공식몰 CJ더마켓에 ‘내일도착’ 서비스를 11일부터 도입한다. 빠르고 정확한 배송 경쟁력을 토대로 소비자 만족도를 한층 높인다는 계획이다.

이날 공식 론칭한 CJ더마켓 ‘내일 꼭! 오네(O-NE)’는 오후 11시 이전 주문하면 다음날 CJ제일제당 제품을 전국 대부분 지역에서 받아볼 수 있는 배송 서비스다. 이번 CJ더마켓에서 서비스 도입을 시작으로 내년 1월말 CJ제일제당의 네이버 공식 브랜드스토어 등 타 플랫폼으로도 점차 확장한다.

CJ제일제당은 기존에 햇반, 비비고 국물요리 등 박스 단위의 일부 상온 제품에 한해서만 운영했던 내일도착 서비스를 전 제품으로 확대했다. 이를 위해 동탄온라인센터와 실시간으로 재고상황을 연동시켜 고객이 주문한 당일 출고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CJ제일제당은 고객들에게 돌아가는 혜택을 높이고, 다양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이달 20일부터 CJ더마켓 유료 멤버십인 ‘더프라임’의 회원비를 월회원은 990원, 연회원은 9900원으로 절반 이상 대폭 낮춘다. 가입 시 적립금 지급과 함께 10% 상시 적립 및 월 1회 무료배송 쿠폰 등의 혜택은 그대로 제공된다.

매월 열리는 ‘더세페(더마켓 세일 페스타)’와 ‘더프페(더마켓 프레시 페스타)’ 등의 대규모 할인 이벤트뿐만 아니라 신선식품 및 음료 등 타사 제품들도 판매하며 고객 편의성을 강화하고 있다. CJ더마켓 누적 회원 수는 현재 350만명(11월 말 기준)을 돌파했다.

손원태 기자 tellme@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