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키움증권 “연말이잖아요… 중개형 ISA‧연금계좌 만들고 수수료 할인쿠폰‧간식 받으세요”

임지윤 기자

dlawldbs20@

기사입력 : 2023-12-01 19:30

중개형 ISA‧연금계좌 개설 고객 대상

최대 10만원 수수료 할인쿠폰 제공

선착순 1만명에겐 피자‧치킨‧커피 등

“연금저축 계좌, 대표 절세상품입니다”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키움증권(대표 황현순)이 연말을 맞아 수수료 할인쿠폰과 간식을 제공하는 이벤트(Event‧행사)를 2023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사진제공=키움증권

키움증권(대표 황현순)이 연말을 맞아 수수료 할인쿠폰과 간식을 제공하는 이벤트(Event‧행사)를 2023년 12월 1일부터 31일까지 진행한다./사진제공=키움증권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키움증권(대표 황현순)이 연말을 맞아 수수료 할인쿠폰과 간식을 제공하는 이벤트(Event‧행사)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달 말까지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Individual Savings Account) 및 연금계좌를 새로 만드는 고객이라면 최대 10만원 수수료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다.

선착순 1만명에겐 피자‧치킨‧커피 등 간식을 무작위 추첨해서 제공한다.

받은 쿠폰은 키움증권 모바일 주식 거래 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 ‘영웅문S#’에서 중개형 ISA 계좌와 연금저축 계좌를 개설하고 사용 신청하면 된다. 주식이나 상장지수펀드(ETF‧Exchange Traded Fund) 거래 시 할인받을 수 있다.

키움증권 관계자는 “연금저축 계좌는 연말정산 때 세액공제가 가능한 대표 절세상품”이라며 “올해부터 세액공제 대상 납입 한도가 400만원에서 600만원으로 늘어 최대 99만원까지 세액공제받을 수 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중개형 ISA 계좌는 국내 상장 주식뿐 아니라 ETF 등 다양한 금융상품을 하나의 계좌에서 거래할 수 있는 데다 비과세‧분리과세 혜택까지 주어진다”며 “이번 이벤트로 다양한 혜택도 받는 동시에 한 달 채 남지 않은 연말정산을 대비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키움증권 누리집을 참고하거나 키움금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