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이마트, '스크린골프 전국대회' 개최…스릭슨·테일러메이드 등 경품

홍지인 기자

helena@

기사입력 : 2023-01-25 09:50

‘이마트앱 골프클럽’ 지난해 첫 오픈, 가입자수 5만명 돌파하며 인기몰이

골프클럽 시즌3./ 사진제공 = 이마트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홍지인 기자]
이마트(대표 강희석닫기강희석기사 모아보기)가 풍성한 경품이 걸린 ‘스크린골프 전국 대회’를 개최한다.

이마트는 이마트앱 ‘골프클럽 시즌3’ 등록 고객을 대상으로 ‘스크린골프 전국 대회’를 개최한다고 25일 밝혔다.

골프클럽은 지난해 첫 오픈한 이후 2회차 만에 누적 가입자수 5만여 명을 돌파하는 등 인기몰이를 하고 있는 대표 이마트앱 클럽이다.

이마트는 물가 상승과 추운 날씨로 스크린골프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 대회 참가 신청은 오는 1월 31일까지 이마트앱 골프클럽 페이지에서 할 수 있으며, 2월 한달 간 참가자 개별적으로 전국 골프존 매장(투비전플러스, 투비전, 비전플러스 설치)에 방문해 정해진 절차에 따라 게임을 진행하면 된다.

이번 대회는 만 18세 이상 아마추어 골퍼 고객 대상이며, 골프존 이용 요금 외 추가적인 참가 비용은 없다. 이밖의 상세 요강은 이마트앱 골프클럽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대회 참가 신청만 해도 PRO V1/V1X 골프공 10% 할인쿠폰을 받을 수 있으며, 입상 시에는 스릭슨, 테일러메이드, 캘러웨이 등 주요 골프 브랜드별 2023년 신상 골프채와 스탠드백 등 다양한 경품을 제공한다.

1~5등 실력상 외에도 최다 버디상/이글상/파상과 롱기스트/니어리스트/2023등/홀인원 등 특별상을 준비해 더욱 다양한 고객이 혜택을 받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골프클럽 시즌3는 오는 3월31일까지 운영된다. 스크린골프 대회 외에도 스탬프 혜택과 월별 할인쿠폰 혜택을 준비해 더욱 저렴하게 골프용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골프 구매 금액 10만원 당 스탬프 1개를 발급하며 스탬프 5개/10개/20개 달성 시 볼빅 양피장갑/아이즈온 투어 골프공/TOUR-B X 골프공을 증정한다. 월별 쿠폰으로는 1월/2월/3월에 각각 거리측정기/골프공/퍼터·웨지 전품목 10%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이마트 김수인 골프용품 바이어는 “스크린골프 수요 증가에 따라 고객들에게 실용적이고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고자 이번 대회를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골프클럽을 통해 이마트 골프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홍지인 기자 helena@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