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미래에셋증권, 새로운 MTS 서비스와 함께 ‘이벤트’

임지윤 기자

dlawldbs20@

기사입력 : 2022-08-03 10:46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

미션 3가지 달성하면 ‘최대 110달러’

“고객 투자 아이디어 제공 위해 노력”

투자지원금 최대 5만원 지급 이벤트도

미래에셋증권(대표 최현만‧이만열)이 새로운 모바일 주식 거래 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에 대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이벤트(Event‧행사)를 실시한다./사진=미래에셋증권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미래에셋증권(대표 최현만닫기최현만기사 모아보기‧이만열)이 새로운 모바일 주식 거래 시스템(MTS‧Mobile Trading System)에 대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하며 이벤트(Event‧행사)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미래에셋증권 고객 누구나 모바일 애플리케이션(Application) ‘M-STOCK’를 통해 미션(Mission‧과제) 달성 이벤트에 참가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은 오는 9월 30일까지다.

미션은 총 3가지다. 첫째는 본인 신용 정보 관리업(MyData) 가입 및 다른 증권사 계좌 연결이다. 둘째는 주주 커뮤니티(Community‧공동체) 가입 및 게시글 작성이다. 셋째는 출석 체크 5회다.

해당 미션을 모두 달성하면 최대 110달러($)를 받을 수 있다. 첫 번째와 두 번째 미션을 달성하면 선착순 10만명에게 10달러를 지급하고, 3가지 미션을 모두 수행 시 추첨을 통해 1000명에게 100달러를 준다.

김세훈 미래에셋증권 디지털플랫폼본부장은 “새로워진 M-STOCK은 고객 중심으로 리디자인(Redesign‧디자인 수정) 된 투자 플랫폼(Platform‧운영 체제)”이라며 “투자의 다양한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이벤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지속해서 고객에게 투자 아이디어를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미래에셋증권은 M-STOCK 개시 기념으로 최초 신규 고객에게는 비대면 디렉트(Direct‧직접) 주식계좌를 개설하고 해외 주식을 일정 금액 사들이면 투자지원금 최대 5만원을 지급하는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다. 좋은 혜택과 함께 미래에셋증권에서 첫 고객 경험을 할 수 있도록 만든 이벤트다. 해당 이벤트는 오는 11월 30일까지 진행된다.

지난달 새롭게 출시한 M-STOCK은 ‘투자의 모든 것’(All about Investment)이라는 슬로건(Slogan‧구호)에 걸맞게 깔끔한 디자인으로 전 세계 투자 상품을 한 번에 연결했다. 서비스는 24시간 이용 가능하다.

낮과 밤의 시간 변화에 따라 화이트(White‧흰색)와 다크(Dark‧어두운) 모드 디자인이 자동으로 적용된다. 매매할 수 있는 시간에 맞게 최적화되는 홈 화면 등을 통해 전 세계 시장에 대한 투자 아이디어 발굴이 가능하다.

한편, 투자자는 금융상품에 대해 금융상품 판매업자로부터 충분한 설명을 받을 권리가 있다. 금융투자상품은 자산 가격 및 환율 변동 등에 따라 투자원금 손실이 100%까지 발생할 수 있어 주의가 필요하다. 손실에 대한 책임은 투자자에게 귀속된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