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하나은행 “매달 1일은 ‘하나데이 보석’ 이벤트”

임지윤 기자

dlawldbs20@

기사입력 : 2022-03-01 19:45

‘하나원큐’ 방문으로 이벤트 참여 가능

참여 고객에게 최대 1만1111 하나머니 제공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은 매달 1일을 ‘하나데이’로 지정하고,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하나원큐’에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하나데이 보석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하나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하나은행(은행장 박성호닫기박성호기사 모아보기)은 매달 1일을 ‘하나데이’로 지정하고, 하나은행 대표 모바일뱅킹 애플리케이션(앱) ‘하나원큐’에서 고객 누구나 참여 가능한 ‘하나데이 보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하나데이 보석 이벤트’는 고객이 매달 1일 ‘하나원큐’ 앱에서 해당 월의 보석(탄생석) 이미지를 수집하는 것으로, 이 행사에 참여 완료한 고객 중 매달 20명을 추첨해 실물 보석 목걸이 경품을 증정한다. 보석 목걸이는 ▲3월 아콰마린 ▲4월 다이아몬드 ▲5월 에메랄드 ▲6월 진주 등 달마다 다르다.

또한 연말까지 이벤트 참여로 보석 이미지를 가장 많이 수집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실물 다이아 목걸이도 증정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이벤트 참여 시 하나금융그룹(회장 김정태닫기김정태기사 모아보기) 통합 멤버십 서비스인 ‘하나머니’를 통해 현금처럼 쓸 수 있는 하나머니가 최대 1만1111까지 당첨되는 추가 행운도 제공한다.

하나은행 디지털경험본부 관계자는 “하나원큐(앱)를 통해 행운이 가득한 한 달을 시작하기를 바란다”며 “하나원큐는 이용하면 할수록 더욱 좋은 혜택과 서비스를 드릴 수 있는 모바일뱅킹 앱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하나원큐’ 또는 인터넷뱅킹 홈페이지, 하나은행 콜센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