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H농협카드가 'NH페이(NH pay)' 이용고객을 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사진제공=NH농협카드
이벤트는 농협카드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을 팔로우하고 댓글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강하늘·한소희 포토카드(10명) ▲강하늘 사원증(25명) ▲한소희 사원증(25명)을 제공한다.
앱 리뷰 이벤트도 진행한다. 다음 달 3일까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NH페이 앱 리뷰를 작성한 고객 중 농협카드 공식 SNS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물 참여 링크를 통해 응모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커피 쿠폰을 제공한다.
농협카드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고객의 칭찬과 불편사항을 수렴하고 지속적으로 개선·반영할 계획이다.
한편 NH페이는 ▲타 금융기관 계좌 조회 및 카드 청구금액 확인 ▲무료 송금 ▲혜택담기 ▲농협몰 연계 우수 농·축산물 구매 ▲소비현황 등 다양한 생활·편의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농협카드 관계자는 “범농협 통합결제·생활플랫폼 'NH 페이'를 통해 편리한 금융 생활을 지원하고, 농협 계열사와 연계하여 차별화된 서비스와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라며 “고객이 체감할 수 있는 쉽고 간편한 금융생활이 될 수 있도록 서비스 확장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