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NH농협손보, 실손·운전자 담보까지 가입 가능한 여행보험 신상품 출시

임유진 기자

ujin@

기사입력 : 2022-01-17 10:32

다이렉트 전용 '올인원 여행레저보험'
하루부터 최대 30일까지 가입 가능

NH농협손해보험은 골프, 여행 등 레저생활에 유용한 보장을 모두 담은 다이렉트 전용 신상품 '올인원 여행레저보험'을 출시했다./사진 제공= NH농협손해보험

[한국금융신문 임유진 기자]
NH농협손해보험(대표이사 최문섭)이 실손·운전자 담보까지 가입할 수 있는 여행보험 신상품을 선보였다.

NH농협손해보험은 골프, 여행 등 레저생활에 유용한 보장을 모두 담은 다이렉트 전용 신상품 '올인원 여행레저보험'을 출시했다고 17일 밝혔다.

올인원 여행레저보험은 국내여행 및 골프, 등산, 낚시 등 아웃도어 활동 중 발생가능한 다양한 위험을 하나의 상품으로 보장하는 소액단기보험(미니보험)으로 기본보장 외에도 실손, 운전자관련 담보도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다.

특히, 이 상품은 업계 최초로 동반인(피보험자) 카카오톡 셀프인증 서비스를 도입해 여러명이 한 번에 가입할 수 있도록 해 고객 편의성을 높였다. 여행이나 골프 등의 레저를 함께하는 동반인의 휴대폰번호만 알면 카카오톡 인증을 통해 가입자를 포함하여 최대 8명까지 가입 가능하다.

가입기간은 1일부터 최대 30일까지며 80세까지 가입 가능하다. 국내 여행 플랜과 골프 플랜으로 구성돼 있다. 국내여행플랜 보험료는 1000원이고 골프플랜은 실속형, 고급형이 각각 1500원, 3000원이다.

농협손해보험 최문섭 대표는 “이 상품은 고객의 편의성을 높이는 것에 주안점을 두었다”라고 강조하면서 “앞으로도 농협손해보험은 참신하고 혁신적인 디지털 상품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한편, 농협손보는 신상품 출시를 기념해 농협손해보험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을 통해 올인원 여행레저보험과 온라인 패키징청약이 가능한 헤아림다이렉트실손의료비보험의 보험료 계산 고객을 대상으로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다음달 13일까지 진행한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