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수협은행 충청지역금융본부, 대전시청역 인근 새 보금자리 마련

임지윤 기자

dlawldbs20@

기사입력 : 2021-11-29 23:26

김진균 행장 “리스크 관리 기반 지역밀착 영업 강화”

김진균 Sh수협은행장(첫 번째 줄 왼쪽 여섯 번째)이 충청지역금융본부 직원들과 29일 충청지역금융본부 이전을 기념하며 함께 사진 찍고 있다./사진=Sh수협은행장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임지윤 기자]
Sh수협은행(은행장 김진균닫기김진균기사 모아보기)이 충청지역금융본부를 대전시 서구 둔산로 대전시청역 인근에 있는 둔산 엠시티타워 2층으로 이전하고 기념행사를 가졌다고 29일 밝혔다.

충청지역금융본부가 입점한 엠시티타워는 지상 12층 규모의 프리미엄 복합 오피스빌딩이다. 대전시청역 5번 출구와 연결된 초역세권으로, 가시성과 접근성이 우수하다. 또 배후에 대규모 아파트, 학원가, 백화점, 대형 쇼핑몰 등이 밀집해 있어 기업금융과 소매금융 수요가 고루 풍부할 것으로 전망된다.

김진균 수협은행장은 기념식에서 “코로나 장기화로 지역 경제가 침체되면서 충청지역을 비롯한 많은 지방 영업점이 올 한 해 부침을 겪었지만, 지치지 않는 열정과 노력 덕분에 좋은 결실을 맺을 수 있었다”며 “2022년을 앞두고 새로운 보금자리에서 새롭게 출발하는 충청지역금융본부가 앞장서 지역밀착 영업을 강화하고, 철저한 리스크(위험) 관리를 통해 안정적 수익기반을 확대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임지윤 기자 dlawldbs20@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