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신한카드, 19~20일 일부 서비스 일시 중단

신혜주 기자

hjs0509@

기사입력 : 2021-09-10 08:33 최종수정 : 2021-09-10 09:35

현금서비스·조회서비스 등 이용 가능

사진=신한카드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신혜주 기자]
신한카드가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라 일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 신한카드는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을 위해 오는 19일 20시부터 20일 11시까지 홈페이지와 신한페이판의 일부 서비스를 일시 중단한다고 10일 밝혔다.

신한페이판 온오프라인 결제와 도난분실 신고, ATM기기를 통한 단기카드 대출(현금서비스), 기본적인 조회서비스(이용내역, 한도, 재난지원금 등)는 중단 없이 이용이 가능하다.

이번 시스템 업그레이드로 일시 중단되는 업무는 ▲카드신청 ▲카드결제 대금 선입금, 리볼빙 약정신청 ▲회원 정보 변경, 결제정보 변경 ▲장기카드 대출, 일반대출, 자동차 대출 ▲포인트 결제 ▲법인 홈페이지, 신한캠퍼스, 가맹점 홈페이지 ▲도난분실을 제외한 ARS 통한 거래 등 이다.

시스템 업그레이드에 따른 일시 중단 서비스 내용과 자세한 이용 제한 시간은 신한카드 홈페이지와 신한페이판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한카드 관계자는 “보다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한 시스템 업그레이드 작업으로 인해 일부 서비스 이용에 불편을 드리게 된 점 고객들의 양해를 부탁 드린다”며 “앞으로 보다 나은 서비스와 혜택을 드리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신혜주 기자 hjs050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