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카카오게임즈, 신작 게임명 ‘프렌즈샷: 누구나골프’ 확정…3분기 출시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8-03 14:32

카카오게임즈의 모바일 신작 게임명이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로 확정됐다. 사진=카카오게임즈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카카오게임즈가 프렌즈게임즈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신작 타이틀명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로 확정하고 메인 이미지를 3일 공개했다. 해당 게임은 올 3분기 출시를 목표로 하고 있다.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글로벌 인기 캐릭터인 ‘카카오프렌즈’ IP에 ‘골프’ 소재를 접목한 캐주얼 스포츠 게임이다. 또 2번의 비공개 테스트를 통해 이용자 편의성을 증대하고 플레이의 재미를 극대화하는 등 게임의 완성도를 높여왔다.

카카오게임즈 측은 “국민 캐릭터 ‘라이언’과 ‘어피치’ 등 8종의 캐릭터가 하나의 팀을 이뤄 대결 구도로 진행하는 게임의 특징을 담아 게임명을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로 확정했다”고 설명했다.

이 게임은 각 캐릭터마다 다양한 코스튭 수집과 육성이 가능하다. 국가별 특징을 담은 오브젝트를 활용해 최상의 골프장을 구현하는 것은 물론, 다채로운 모드를 통해 긴박감 넘치는 골프 플레이를 경험할 수 있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프렌즈샷: 누구나골프‘는 캐주얼 게임의 명가 프렌즈게임즈의 신작이자 ’카카오프렌즈‘ IP 게임인만큼 잘 준비해서 이용자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하겠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