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행사는 오는 8일까지 진행한다. 학생과 학부모는 다양한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알찬 방학을 위한 꿀팁 6’ 코너에는 여름방학 관련 고객들이 자주 찾는 물품을 6가지 테마로 분류했다. ‘방학숙제 쉽게하기’에는 학생에게 인기 있는 문구와 노트 제품을, ‘자기계발의 시간’ 코너에는 방학 기간 동안 읽기 좋은 도서와 참고서를 준비했다. ‘나만의 놀이·취미 만들기’에는 알차게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실내놀이 상품을 살펴볼 수 있다. 여기에 마스크, 청결제와 같은 위생용품, 식재료도 할인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슬기로운 방학생활’ 코너에는 생활계획표부터 일기장, 독서기록장, 초중고 참고서 등 방학생활 중 학습 활동 위한 참고서와 도서용품을 판매한다.
‘오늘의 추천 특가’에서는 26일부터 오는 1일까지 1차, 다음달 2일부터 9일까지 2차, 두 차례에 걸쳐 아이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인기 도서, 문구 용품을 기간 한정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여름방학 기간을 안전하고 유익하게 보내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코로나19와 폭염으로 외출이 힘든 요즘, 다양한 여름방학 아이템으로 가족 모두 즐겁고 건강한 여름 방학을 보낼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나선혜 기자 hisunny20@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