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NH농협생명, 아나필락시스 보장하는 '아나파스면NH국민안심보험' 출시

임유진 기자

ujin@

기사입력 : 2021-07-07 11:11

최초 1회 진단시 보험금 200만원 지급
가입연령 0세부터 87세까지

NH농협생명이 7일 아나필락시스쇼크 진단을 보장하는 '아나파스면NH국민안심보험(무)'를 새롭게 출시한다./사진= NH농협생명

[한국금융신문 임유진 기자]
NH농협생명이 7일 아나필락시스쇼크 진단을 보장하는 '아나파스면NH국민안심보험(무)'을 새롭게 출시한다고 밝혔다.

최근 코로나19 백신 보급으로 접종 시 우려되는 반응 중 하나가 아나필락시스 쇼크다. 아나필락시스란 음식물, 독소, 백신 등 특정 외부 항원에 반응해 일어나는 급성 전신성 알레르기 질환이다.

이 상품은 백신을 맞고 일어날 수 있는 아나필락시스쇼크를 보장한다. 최초 1회 아나필락시스쇼크에 진단 받는다면, 보험금 200만원을 지급한다.

보험료 한 번 납입으로 1년 동안 보장받을 수 있다. 가입 연령은 0세부터 87세까지로 폭넓어, 온 가족이 가입할 수 있다. 보험료는 1년 만기, 연납, 40세 기준 남성이 1200원, 여성이 1300원이다.

김인태 대표이사는 “코로나19에 대한 백신 보급이 활발히 되면서 백신을 맞는 고객에게 안정감을 주기 위해 신상품을 출시했다”라며 “앞으로도 농협생명은 고객이 필요로 하는 보장의 상품을 개발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라고 말했다.

임유진 기자 uji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