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넷마블, '제2의 나라' 사전 다운로드 시작…10일 출시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6-09 15:00

넷마블의 야심작 RPG '제2의 나라'가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한다. 사진=넷마블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넷마블의 상반기 야심작 감성 모험 RPG(역할수행게임) '제2의 나라: 크로스 월드(이하 제2의 나라)'의 사전 다운로드가 9일 시작된다.

이용자는 구글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제2의 나라'를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오는 10일 정식 플레이 할 수 있다.

'제2의 나라'는 레벨파이브와 스튜디오 지브리가 협업한 판타지 RPG '니노쿠니' 시리즈를 집대성한 모바일 RPG로, 원작의 세계관을 새롭게 구성, 카툰 렌더링 방식의 3D 그래픽을 기반으로 극장판 애니메이션을 보는 듯한 재미를 선사한다.

이용자는 '제2의 나라'에서 두 개의 세계를 구하는 흥미진진한 스토리는 물론, 다른 이용자들과 함께 '킹덤'을 만드는 재미도 경험할 수 있다. 또 이 게임은 일종의 펫인 '이마젠'과 스페셜 스킬, 무기들로 전략의 다양성을 제공한다.

다양한 상호작용을 위한 요소도 도입했다. 이용자들은 필드에 있는 △소리나는 석상 △축구공 △주사위 등을 이용해 다른 이용자들과 놀이를 할 수 있다. 희귀한 물품들도 있어, 이를 발견하고 소유하는 것도 또 다른 재미요소다.

'제2의 나라' 사전 등록은 10일 오전 9시 30분까지 진행된다. 사전등록에 참여하면 이마젠 '우왕', ‘신남 후냐’ 게임 이모티콘, ‘HP 소형 포션 100개’, ‘골드 5만’을 받을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