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우디 RS Q8.
행사는 아우디코리아가 소비자 1000여명을 초청해 레이싱 트랙에서 아우디 고성능 차량들의 강력한 성능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오는 5월 28일부터 6월 6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된다. 순수 전기 그란 투리스모 'e-트론 GT'와 그 고성능 모델 'RS e-트론 GT'를 비롯해 아우디를 대표하는 다양한 고성능 라인업인 'R’ ‘RS' 모델들의 강력한 성능을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제공된다.
한국타이어는 레이싱 타이어와 초고성능 타이어를 지원해 강력한 고성능 차량들의 퍼포먼스를 한층 돋보이게 한다. 접지력과 핸들링 성능 및 내구성이 탁월한 마른 노면용 레이싱 슬릭 타이어 ‘벤투스 F200’, 안정적인 접지력과 민첩한 핸들링은 물론 정숙성과 승차감 젖은 노면 제동력 등을 고루 갖춘 ‘벤투스 S1 에보3’와 ‘벤투스 S1 에보3' 등이 행사차량에 장착된다.
또 한국타이어는 현장 참관객을 위한 모터스포츠 트레일러를 행사 현장에 전시한다.
한국타이어는 아우디와 파트너십을 한층 견고히 하기 위해 협업을 기획했다고 밝혔다.
한국타이어는 프리미엄 세단 ‘A3’, ‘A4’부터 프리미엄 SUV 라인업 ‘Q3’, ‘Q5’, ‘Q7’과 ‘SQ7’, ‘Q8’과 ‘SQ8’ 뿐 아니라 ‘RS Q8’, ‘RS7 스포트백’과 ‘RS6 아반트’, ‘RS4 아반트’ 그리고 ‘RS5 쿠페’, ‘TT RS’ 등 아우디 RS 라인업까지 다양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곽호룡 기자 horr@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