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엔씨소프트, ‘트릭스터M’ 20일 출시…사전예약 500만 돌파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5-07 14:08

엔씨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MMROPG '트릭스터M'이 20일 출시된다. 사진=엔씨소프트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귀여운 리니지’라 불리는 엔씨소프트의 신작 모바일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트릭스터M’이 오는 20일 출시된다.

모든 이용자는 오는 20일 0시부터 모바일과 엔씨 크로스플레이 서비스 ‘퍼플’에서 트릭스터M을 플레이할 수 있다.

‘트릭스터M’의 사전 예약은 지난달 30일 500만명을 돌파했다. 이용자는 오는 17일까지 사전 예약에 참여할 수 있다. 참여자는 트릭스터M 출시 이후 △비만 병아리 △포푸리 드릴 △까발리에 천만장자 꾸러미 등을 받을 수 있다. 구글 플레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사전 등록할 경우 △복핑크 포션과 복블루 포션을 획득할 수 있다.

엔씨는 오는 19일 사전 예약 시작 후 만들어진 다양한 기록에 시상하는 ‘미리드릴어워드’를 진행한다. 이용자는 오는 16일까지 3명의 CM 중 1명에 투표할 수 있다. 가장 많은 선택을 받은 CM이 시상을 진행한다. 투표 참여자는 추첨을 통해 △‘트릭스터M 론칭 기념 코인 100개’ △아기양 펫 소환권 5개 △산호의 해안 충전석을 얻을 수 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