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LG유플러스 찐팬 찾아라”…연간 고객 감사 프로젝트 ‘Thank U+’ 운영

정은경 기자

ek7869@

기사입력 : 2021-03-15 13:58

3개 카테고리로 매월 다양한 혜택 제공
LG그램·프라엘·공기청정기 등 다양한 혜택 제공

LG유플러스가 연간 고객 감사 프로젝트 'Thank U+'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LG유플러스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정은경 기자]
LG유플러스가 고객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프로젝트 ‘Thank U+’를 시작하고, 첫 행사로 ‘U+찐팬을 찾아라’ 프로모션을 운영한다고 15일 밝혔다.

Thank U+는 LG유플러스의 모바일 고객들에게 다양한 혜택과 선물을 조건 없이 제공하고자 마련된 연간 고객 감사 프로젝트다. 이는 ▲경품 제공 프로모션 ‘Feel Good’ ▲소상공인·전통시장 상품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U+로드’ ▲다양한 현장에 우수 고객을 초청하는 ‘공감릴레이’로 구성되어 있다.

LG유플러스는 이중 경품 제공 프로모션 ‘Feel Good’ 카테고리에서 ‘U+찐팬을 찾아라’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이 ‘U+찐팬’인 이유를 LG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다양한 상품을 증정한다. LG전자의 그램16·프라엘·공기청정기부터 LG유플러스의 모바일데이터·VOD쿠폰 등 ‘LG 선물’을 한가득 전달할 예정이다. 이벤트는 오는 24일까지 진행된다.

LG유플러스는 내달 ‘봄’을 주제로, 5월에는 ‘가정의 달’을 테마로 하는 등 다양한 Feel Good 프로모션을 지속 선보일 계획이다. ‘U+로드’를 통해 청년몰이나 지역 거점 시장의 활성화를 위한 할인 혜택도 강화한다. 또 ‘공감릴레이’에선 고객 초청을 통한 다양한 체험형 이벤트를 연중 운영한다.

김원기 LG유플러스 고객유지전략담당은 “‘U+찐팬’이라 할 수 있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앞으로 더욱 체계적으로 혜택을 드리고자 연간 프로젝트를 마련했다”며 “고객들이 LG유플러스 혜택에 대해 합리적이라는 생각을 가질 수 있도록 꾸준히 제도를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정은경 기자 ek7869@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