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핀셋N, 5개 금융사 적금 상품 가입 시 스타벅스 쿠폰 증정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1-02-26 14:54

오는 28일까지 ‘작심저축 프로모션’ 진행

한국금융솔루션이 오는 28일까지 핀셋N을 통해 적금 상품에 가입하면 스타벅스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한국금융솔루션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한국금융솔루션이 핀셋N을 통해 최대 연 7%에 육박하는 저축은행 적금 상품에 가입하면 스타벅스 쿠폰 등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한국금융솔루’은 오는 28일까지 핀셋N을 통해 5개 금융사 저축 상품을 선보이며, 상품 가입 시 경품을 증정하는 ‘작심저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6일 전했다.

예적금상품 메뉴 내 특판상품 페이지를 통해 이벤트 상품에 가입하면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쿠폰 또는 올크레딧 종합신용관리 3개월 이용권을 증정한다.

또한 가입 후 추가 SNS 이벤트에 참여하면 100명에게 최대 12개월치(소띠 가입자 기준)의 스타벅스 커피 쿠폰을 증정한다. 해당 이벤트는 기존회원과 신규회원 모두 참여할 수 있다.

현재 기준 해당 상품은 대신저축은행의 ‘스마트 정기적금’과 웰컴저축은행의 ‘웰뱅든든적금’, DB저축은행의 ‘Dream Big 정기적금’ 등이다.

‘스마트 정기적금’의 경우 1만원 이상 최대 월 불입 한도 제한이 없으며, 복잡한 우대조건 없이 고정 연 2.3%가 적용된다. ‘웰뱅든든적금’의 경우 신용등급이 낮을수록 우대를 받을 수 있어 해당 조건 충족시 유리한 금리를 적용받을 수 있다.

‘Dream Big 정기적금’의 경우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인터넷자동차보험을 가입하지 않아 우대금리를 받지 못하더라도 10만원 불입 선택시 기본금리로만 연 3.1%를 받을 수 있다.

이번 제휴·즉시가입 특판 출시는 한국금융솔루션이 지난달‘마이데이터 사업자로 선정되면서 추진 중인 ‘금융은 습관이다 프로젝트’의 일환이다. 금융력의 토대가 되는 목돈 모으기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재미와 혜택을 더하고 있다.

조영민 핀셋앤 대표이사는 “업권 내 평균금리보다 높은 금리가 적용되는 적금에 가입할 수 있는 기회다”며, “보다 즐거운 적금 습관을 경험하실 수 있도록 별도의 이벤트도 함께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참여를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