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DGB대구은행, 20대 고객 대상 ‘IM-Twenty’ 마케팅 실시

권혁기 기자

khk0204@

기사입력 : 2021-02-25 20:26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권혁기 기자]
DGB대구은행은 20대 고객을 대상으로 ‘IM-Twenty : 내 꿈 응모하고 내가 원하는 선물 받기’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25일 대구은행에 따르면 이번 이벤트는 2021년 기준 20(1993~ 2002년생) 고객이 대상이다. 젊은이들의 건강한 금융, 경제 생활 계획을 위해 비대면으로 특정 금융상품을 가입하면 경품 추첨의 행운까지 함께하는 행사다.

새내기 대학생 뿐 아니라 사회 초년생 등 다양한 꿈을 가지고 젊은 세대들이 새롭게 시작하는 시기, 언택트 금융 서비스 이용을 권유하는 한편 내집마련과 저축습관 들이기, 현명한 소비 장려 등의 건강한 경제 습관 함양을 권유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 대상 고객은 오는 331일까지 IM뱅크나 모바일 웹을 통해 참여할 수 있다. ‘나의 버킷리스트에 받고 싶은 선물을 등록한 후, 20대 금융 필수템(티끌모아 목돈이 되는 세븐적금, 내집마련의 기초 주택청약종합저축, 알뜰한 소비를 위한 영플러스체크카드) 1개 이상의 상품에 가입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된다.

음료와 라면 등의 기프티콘은 응모자 전원에게 100% 증정되며 30만원 상당의 버킷 실현템은 추첨을 거쳐 1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20대 고객을 타겟으로 한 상품 마케팅을 실시하고 있는 대구은행은 IM뱅크의 새로운 모델로 가수 딘딘을 기용해 좀 더 활발한 디지털 소통에 나섰다. 광고 콘셉트는 과시(Flex)하는 삶을 꿈꾸지만 실제로는 절약과 대출이 필요한 평범한 청년의 모습으로 딘딘을 등장시키고, 이에 시의적절하게 언제 어디서나 도움이 되는 IM뱅크라는 내용을 디지털 전용 광고에 담았다.

임성훈닫기임성훈기사 모아보기 대구은행장은 “20대 고객을 위한 건강한 금융 생활 계획에 도움을 주는 한편, 차별화된 디지털 마케팅으로 활발히 소통하는 DGB가 되겠다고 말했다.

권혁기 기자 khk0204@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