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대구은행, DGB국경일명 예적금 2호 ‘DGB삼일절예적금’ 판매

권혁기 기자

khk0204@

기사입력 : 2021-02-22 18:07

/사진=DGB대구은행 제공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권혁기 기자]
DGB대구은행은 나라 사랑 정신을 고취하고, 애국심 고양을 위해 판매하는 ‘DGB 국경일명 예적금’ 시리즈 2호 ‘DGB삼일절예적금’을 판매한다고 밝혔다.

22일 대구은행에 따르면 지난해 DGB광복절예적금에 이어 두번째로 나오는 이번 상품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국경일에 IM뱅크앱 국기 게양 시 추가 금리 제공 등 다양한 우대이자율을 제공하는 상품이다.

이날부터 약 1개월간 한시 판매되며, 가입 후 10일 이내 IM뱅크앱에서 태극기를 게양할 경우 우대 금리가 적용된다. 개인고객(상품별 11계좌)이면 누구나 가입할 수 있으며, 비대면상품 가입시 비대면우대이자율 연 0.05%포인트가 추가 적용된다.

‘DGB삼일절예금100만원 이상 1000만원까지 가입 가능한 1년제 정기예금으로, 기본

이자율 최저 연 1.10%에 우대 이자율 최고 연 0.3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DGB삼일절적금은 월 적립금 5만원 이상 20만원 이하의 1년제 정기적금으로, 기본 이자율 최저 연

1.35%에 우대 이자율 최고 연 1.0%포인트까지 받을 수 있다.

상품 가입 시 받은 URL이나 IM뱅크 상품몰 배너를 통해 태극기를 게양할 수 있으며, DGB대구은행 캐릭터 똑디와 함께하는 태극기 게양 이미지가 앱에 게재된다. 이와 별도로 삼일절 이미지로 디자인된 통장도 별도 발급해 창구를 찾아 요청하는 고객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태극기 게양, 비대면 가입 외에도 마케팅 활용 수단 동의, 예적금 동시 가입 등의 다양한 우대 이자율을 추가 제공해 ‘DGB삼일절예금은 최저 연1.10%~최고 연1.45%, ‘DGB삼일절적금은 최저 연1.35%~ 최고 연2.40%의 금리를 받을 수 있다.

대구은행은 상품 출시를 기념해 비대면 가입고객(IM뱅크, 모바일웹)을 대상으로 아이패드, 이어폰 등을 추첨 증정하는 경품 이벤트를 실시하며 자세한 내용은 대구은행 홈페이지 또는 IM뱅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혁기 기자 khk0204@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