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SC제일은행, SC제일마이줌통장 신규 ‘금상첨화’ 시즌2 이벤트 진행

기사입력 : 2020-09-21 00:00

평잔 금액 따라 최대 80만원 제공

SC제일은행이 오는 29일부터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 ‘금상첨화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SC제일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SC제일은행이 오는 29일부터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 ‘금상첨화 시즌2 이벤트’를 실시한다.

수시입출금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신규 가입 후 3개월 동안 매월 평균 잔액(이하 평잔)을 일정 금액 이상으로 유지하면 신세계상품권 모바일 교환권(이하 상품권)을 최대 80만원까지 증정한다. 평잔을 높게 유지할수록 수령할 수 있는 상품권 금액도 커진다.

‘SC제일마이줌통장’은 여유자금을 주차하듯 잠깐만 맡겨도 고금리를 제공하는 대표적인 파킹통장으로, 2017년 출시 이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SC제일마이줌통장’은 수시입출금통장으로 고객이 정한 설정금액에 맞춰 잔액을 유지하기만 하면 하루를 맡겨도 설정금액에 대해 연 0.4%의 금리를 제공하며, 설정금액 초과금액에 대해서는 연 0.1%의 금리를 제공한다. 설정금액은 최소 100만원부터 최대 10억원까지이며, 자유롭게 변경할 수 있다.

‘금상첨화 시즌2 이벤트’는 SC제일은행을 처음 거래하는 고객이 3개월 간 매월 평잔을 △1000만원 이상이면 상품권 1만원권 △3000만원 이상이면 3만원권 △5000만원 이상이면 5만원권 △1억원 이상이면 8만원권 △3억원 이상이면 25만원권 △5억원 이상이면 40만원권 △10억원 이상이면 80만원권을 각각 받을 수 있다.

기존 거래고객 중에서도 SC제일은행에 보유한 총 예금(입출금, 예·적금)의 8월 말일 잔액 및 평잔이 100만원 이하인 경우에는 첫 거래 고객으로 간주된다.

예를 들어 오는 25일에 SC제일마이줌통장에 가입할 경우, 그 다음달인 10월부터 12월까지 3개월 동안 매월 평잔을 5000만원 이상으로 유지한다면 상품권 5만원권을 받게 된다.

SC제일은행과 이미 거래 중인 고객이 신규 가입하는 경우에는 첫 거래 고객의 평잔 조건과 다음의 순증가 조건을 함께 만족하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순증가 조건은 SC제일마이줌통장에 가입한 다음 달부터 3개월 간 총 예금(입출금, 예·적금)의 월 평잔이 지난 8월 31일 기준의 총 예금 잔액보다 이벤트 금액 이상 증가하면 된다.

이때 SC제일마이줌통장의 월 평잔과 총 예금의 월 평균 순증액을 비교해 작은 금액이 해당하는 이벤트 구간의 상품권을 지급받게 된다

이벤트 응모는 반드시 SC제일은행 홈페이지나 모바일뱅킹 앱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신청해야 한다. 또한 상품권 이벤트와는 별도로 이벤트 금액 5000만원 이상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벤트 조건 충족 금액 5000만원마다 1회씩 응모 횟수가 추가되는 만큼 높은 금액의 조건을 충족할수록 당첨 확률도 높아진다. 1등 3명에게는 LG트롬 워시타워를, 2등 7명에게는 LG코드제로 A9S 청소기를 증정한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 및 경품 발송 시기는 이벤트 조건 충족이 확인된 다음 월인 2021년 1월 중순이다. 다만 이벤트 및 경품 내용은 사전공지 없이 변경되거나 조기 종료될 수 있다.

배순창 SC제일은행 수신상품팀 부장은 “경쟁력있는 금리의 파킹통장인 SC제일마이줌통장에 여유자금을 3개월만 예치해도 예금이자는 물론 백화점 상품권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밝혔다.

[자료제공 : SC제일은행]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