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B국민은행, 리브엠 ‘나라사랑 LTE 요금제’ 출시…데이터 월 71GB 제공

김경찬 기자

kkch@

기사입력 : 2020-09-18 13:14

기본 요금 월 2만 9900원…최대 6200원 할인

KB국민은행 Liiv M이 ‘나라사랑 LTE 요금제’를 출시했다. /사진=KB국민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경찬 기자]
KB국민은행 Liiv M(이하 리브엠)이 18일 현역병·예비역·입영대기자 등 나라사랑카드 발급대상자를 위한 전용요금 ‘나라사랑 LTE 요금제’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나라사랑 LTE 요금제’는 월 71GB의 LTE 데이터를 제공한다. 월 11GB에 매일 2GB씩 30일 기준 71GB 데이터가 제공되는 셈이다.

일 제공 데이터 소진 시에는 고화질 영상을 끊김없이 볼 수 있는 3Mbps 속도로 데이터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다. 음성통화와 문자서비스는 무제한으로 기본 제공되며, 이번 요금제는 가입시점부터 최대 36개월까지 이용할 수 있다.

기본 요금은 월 2만 9900원이며, 올해 12월 말까지 개통하는 고객은 기본요금의 4000원을 매월 할인 받을 수 있다. 또한 급여이체 또는 KB국민카드 결제 실적이 있을 경우 월 2200원이 추가 할인되어 최저 월 2만 3700원에 무제한 데이터를 이용할 수 있다.

아울러 KB국민은행은 ‘나라사랑 LTE 요금제’ 출시를 기념해 11월 6일까지 개통하는 모든 고객에게 문화상품권 3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추첨을 통해 2명에게 갤럭시 노트10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KB국민은행 관계자는 “현역병의 통신비 부담 경감을 위해 경제적인 요금제를 출시했다”며,“앞으로도 온 국민의 합리적인 통신생활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KB국민은행 Liiv M ‘나라사랑 LTE 요금제’ 내용 및 이벤트. /사진=KB국민은행

이미지 확대보기


김경찬 기자 kkch@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