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 = 동원그룹
'밴드플러스'는 연회비 3만원을 내고 가입한 회원에게 1년 간 동원몰의 각종 할인·적립 혜택과 전용 이벤트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유료 멤버십 서비스다. 연회비로 낸 3만원은 바로 적립금으로 페이백 해주는 등 연회비 금액 이상의 풍성한 혜택을 제공한다.
밴드플러스 가입 혜택으로는 △3만3000포인트 지급(연회비 3만원 페이백 + 3000원 웰컴쿠폰) △동원 제품 구입 시 5% 추가 할인 △밴드·쿨밴드 배송 시 1% 적립 △종합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GNC 전 상품 20% 이상 할인 △가입 첫 달 PREMIUM 등급 부여(밴드·쿨밴드 3천원 쿠폰 2장, 동원 제품 15% 할인 쿠폰 2장, 무료배송 쿠폰 제공) 등이 있다.
또 '밴드플러스' 회원을 대상으로 동원의 신제품을 무료로 체험할 수 있는 '신제품 체험 이벤트'와 다양한 제품을 무료 배송하는 '나눔 이벤트' 등 전용 이벤트도 제공한다.
동원몰은 밴드플러스 서비스 개시 기념으로 6월 한 달간 신규 가입 고객에게 멤버십 기간을 3개월 추가 제공한다. 또 개인 SNS에 밴드플러스 론칭 소식을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적립금 1만원을 추가 지급한다.
강용수 동원F&B 온라인사업부장은 "최근 비대면 쇼핑 문화의 확산으로 온라인을 통해 식품을 구매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으며 온라인몰의 경쟁도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며 "밴드플러스 회원제를 통해 차별화된 혜택과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유선희 기자 ysh@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