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NH투자증권, ‘연 4.5% 적립형 발행어음’ 이벤트 연장

한아란 기자

aran@

기사입력 : 2020-06-01 18:37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한아란 기자]
NH투자증권은 카카오뱅크 연계계좌개설 고객을 대상으로 연 4.5%(세전) 금리를 제공하는 발행어음 특판 이벤트를 이달 말까지 연장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 최초 신규 고객(주민등록번호 기준)이 카카오뱅크 앱을 통해 나무 계좌를 개설할 시 참여할 수 있다. 또한 국내 주식 위탁매매수수료 평생 우대(수수료율 0.0050319%) 혜택을 적용하고 및 계좌개설 즉시 축하금 5000원도 지급한다.

적립식 발행어음의 월 납입금액은 최소 1만원에서 최대 50만원이며 납입 기간은 6개월(최대 300만원)이다. 선착순 4만명이 채워지면 해당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김두헌 NH투자증권 디지털영업본부장은 “한국은행 기준금리 0%대 초저금리 시대에 고객들이 원하는 상품이 무엇인지 고민했다”며 “투자의 시작은 나무로 할 수 있게끔 고객이 원하는 최적의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NH투자증권은 지난 2월 24일부터 카카오뱅크 연계 증권계좌 간편 개설 서비스를 진행하고 있다. 지난달 말 현재 개설 계좌 수는 47만 계좌, 유입자산은 1조원을 돌파했다.

한아란 기자 aran@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