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넥슨 액션 RPG 엘소드 나눔 프로젝트 진행 '실내 놀이방 설치 기부'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20-05-21 11:14

경북 지역 소재 보육시설 실내 놀이방 기부 미끄럼틀, 그네
엘소드 홀로그램 콘서트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으로 진행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넥슨이 코그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온라인 액션 RPG ‘엘소드(Elsword)’에서 두 번째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두 번째 나눔 프로젝트는 경북 지역 소재 보육시설에 실내 놀이방을 설치하는 기부 활동으로 어린이들의 안전한 놀이를 위한 미끄럼틀 세트와 그네로 구성되었다.

엘소드의 두 번째 나눔 프로젝트로 설치 기부된 실내 놀이방 모습/사진=넥슨

이미지 확대보기
나눔 프로젝트는 지난 1월 진행한 엘소드 홀로그램 콘서트 티켓 판매 수익금 전액으로 진행됐다. 이와 함께, 게임에 10분만 접속해도 커스텀 모션: 헤지호그 그네를 제공하는 나눔 프로젝트 기념 이벤트를 다음달 4일까지 실시한다.

한편, 엘소드의 첫 번째 나눔 프로젝트는 지난 9월 전북 지역 소재 보육시설에 잔디구장을 조성하고, 트램펄린, 미끄럼틀 등 아이들을 위한 실내 놀이방을 제공한 바 있다.

김병수 넥슨 Fun실 실장은 “‘엘소드’에 보내 주신 유저분들의 관심으로 두 번째 ‘나눔 프로젝트’를 진행할 수 있었다”라며 “앞으로도 받은 사랑을 뜻깊게 환원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엘소드의 두 번째 나눔 프로젝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엘소드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