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티머니페이, 누적 다운로드 50만 돌파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5-20 10:29

다양한 혜택 마련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티머니페이가 누적 다운로드 50만을 돌파했다.

국내 대표 전자금융기업 티머니는 클라우드 기반 터치(NFC), QR결제 플랫폼 ‘티머니페이(TmoneyPay)'가 누적다운로드 50만을 기록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는 티머니페이 출시일인 지난 4월 20일 기준 한 달만의 성과다.

티머니페이는 쉐이크(Shake)한번이면 휴대폰 하나로 손쉽게 전국 대중교통을 탈 수 있다. 고속버스도 ‘고속버스티머니’를 통해 간편결제가 가능하다.

유통 영역에서도 손쉬운 비접촉 결제가 가능해 학생을 중심으로 급속도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등·하교 교통비, 간식비가 폰 하나면 해결되기 때문에 ‘학생 필수품’으로 자리 잡고 있다.

학생(청소년~대학생)고객에 특화된 2000만 원 용돈 지원 프로모션인 ‘티머니페이로 용돈타자’와 매주 한번 등, 하교 교통비를 돌려받을 수 있는 ‘티머니페이로 화목타자’ 등의 프로모션으로 자연스럽게 ‘티머니페이’ 결제 경험을 제공하며 학생 고객에게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누적다운로드 50만을 기념하고, 고객 성원에 감사하기 위해 티머니는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5월 21일부터 6월 10일까지 ‘티머니페이로 친구하자!’ 친구추천 이벤트를 통해 친구에게 티머니페이를 추천한 고객과 추천을 통해 서비스에 신규 가입한 고객에게 페이백 적립을 해준다.

‘티머니페이로 방방곡곡하자!’ 이벤트를 통해서는 고속버스티머니앱에서 티머니페이로 결제한 고객에게 결제금액의 10%를 돌려준다. 6월 30일까지 티머니페이만의 특화된 결제 서비스인 고속버스티머니 앱에서 티머니페이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면 많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정성재 티머니 Payment&Platform사업부장 상무는 “티머니페이가 출시 한 달 만에 50만 다운로드를 기록한 것은 티머니페이만의 차별화된 서비스 때문”이라며 “티머니페이가 뜨거운 고객 성원에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