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KB캐피탈, 한국GM과 4월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20-04-06 18:56

6개 차종 대상 운영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KB캐피탈이 한국GM과 4월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KB캐피탈은 한국GM과 함께 4월 한 달간 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KB캐피탈이 한국GM과 함께 제공하는 쉐보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은 말리부, 스파크, 트랙스, 이쿼녹스를 포함한 주요 6개 차종을 대상으로 운영되며 차량 현금 할인과 함께 KB캐피탈 할부 금리를 동시에 적용 받을 수 있다.

KB캐피탈 콤보 할부 프로그램을 이용하여 차량가 1,060만원인 더 뉴 스파크(2020년형 1.0 LS M/T)를 구입할 경우 현금 할인 80만원을 적용 받고, 할부 기간을 60개월로 하면 선수금 10만원 기준 월 19만3000원(할부 금리 4.9%)에 더 뉴 스파크의 주인이 될 수 있다.

쉐보레는 4월 한달 간 진행하는 ’파인드 뉴 스타트(Find New Start), 파인드 뉴 쉐비(Find New Chevy)’ 캠페인의 일환으로 개별소비세 외 추가 세금부담을 지원하는 ‘Tax free event’를 시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정부의 개별소비세 인하 조치에 발 맞춰 국내 고객들에게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하고자 마련된 것으로, 말리부, 트랙스, 이쿼녹스 구매 고객에게 7% 취득세를 지원한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