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넥슨, 트라하·오버히트·크아·액스 등 모바일 게임 6종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오승혁 기자

osh0407@

기사입력 : 2020-02-12 14:41

트라하, 오버히트, 액스, 크레이지아케이드, 린, 메이플 6종

[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넥슨은 ‘발렌타인데이’를 기념해 자사가 서비스하는 인기 모바일게임 6종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트라하에서는 13일부터 다음달 11일까지 ‘해피 발렌타인! 퍼즐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파티 던전 참여 또는 몬스터 처치 등의 미션을 완료하면 퍼즐을 한 칸 씩 열 수 있는 발렌타인 하트를 지급하며 퍼즐을 완성하면 벨라온 스톤과 누적 보상으로 정령카드 전설, 다이아 등을 선물한다.

14일 하루 동안 게임에 접속만 해도 정령카드 희귀~전설, 대형 행동력 회복약 등이 담긴 발렌타인데이 선물 상자를 제공하고 13일부터 26일까지 7일간 출석하면 소환수-펫 전설, 정령카드 전설 등 고급 아이템을 증정한다.

오버히트에서는 13일부터 26일까지 럭키휠 현상금 던전&럭키휠 이벤트를 진행한다. 럭키휠 현상금 던전에서 획득 가능한 발렌타인 티켓 II로 럭키휠을 돌릴 경우 A급 성역 무기-방어구와 성역의 광석 등 다양한 아이템을 선물한다.

액스(AxE)에서는 오는 26일까지 일일 업적을 달성하여 달콤한 초콜릿을 30개까지 모으면 티켓 선물 상자를 제공한다. 또한 14일부터 26일까지 이벤트 제작을 통해 떨어져 있는 하트 제작 시 정제된 무기 승급석, 100만 골드 상자 등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빨간색 하트 선택권을 획득할 수 있다.

크레이지아케이드 BnB M에서는 18일까지 붐힐마을에서 준비한 해피 발렌타인 이벤트를 운영한다. 게임을 플레이하고 이벤트 아이템 발렌타인 초콜릿을 모으면 개수에 따라 발렌타인 물풍선, 알콩달콩 테두리와 같은 아기자기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에서는 발렌타인 테마로 꾸며진 각성 레아와 에코 캐릭터 전용 신규 코스튬을 선보였다. 19일까지 게임 내 다양한 콘텐츠를 즐기고 이벤트 상자를 획득해 초콜릿을 모으면 발렌타인 상점에서 영혼석 상자, 최고급 영웅 소환서 등 아이템으로 교환 가능한 레아의 발렌타인 상점 이벤트를 진행한다.

린: 더 라이트브링어와 메이플스토리M의 발렌타인데이 이벤트 홍보물/사진=넥슨

메이플스토리M에서는 13일부터 16일까지 자동전투 누적 소모 시간에 따라 물리 대미지, 마법 대미지 등 세트 효과를 부여하는 발렌타인 달콤한 초코(얼굴 장식), 스위트 발렌타인 데이(칭호), 초코 명찰 반지(악세서리) 등 단계별 보상을 지급한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