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세미나는‘보험회사가 알려주지 않는 보험이야기’를 주제로 열린다. 보험보상분야 인기 강사로 활약중인 김환종 ㈜한국손해사정센터 대표 사무장이자 한국보험교육센터의 대표이사가 ▲설계사입장에서 바라보는 고객과 보험 ▲설계사로서 알아야 할 상황별 대처요령 ▲숨겨진 보험금 찾기! 그리고생색내기! ▲롱런을 하기 위한 A-Z까지의 약관별 내용 ▲기고객과 소개고객이 만족하는 프로세스 등 다양한 고객맞춤 영업전략에 대해 강연할 예정이다.
위플랫 파트너스의 이승엽대표는 “보험설계사들이 보험상품에 대한 교육은 많이 받지만, 그외적인 것들은 잘 모르는 경우가 많다.”며, “단순 상품판매에서 고객 중심 컨설팅으로 변화하는 보험영업환경에서고객만족을 위한 다양한 전략을 모색하고 영업실적 향상에 도움을 드리려고 한다”고 설명했다.
세미나는 위플랫 파트너스회원 및 보험시장의 숨은 노하우를 알고 싶은 설계사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노쇼 방지를 위해 참가비는 1만 원이며, 위플랫 파트너스 보험설계사용 앱을 통해 신청하면된다.
한편, 위플랫 파트너스는 이달 울산을 시작으로, GA 태왕파트너스와 함께 대구, 부산 등 전국에서 정기 세미나를 개최하는 등 보험설계사들의 전문성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쳐갈 계획이다.
장호성 기자 hs677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