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아이태미, ‘우리나라 자연을 피부 속에’ 신제품 스킨케어 라인 출시

마혜경 기자

human0706@

기사입력 : 2019-04-29 13:16

사진=아이태미 제공

[한국금융신문 마혜경 기자]
자연주의 브랜드 아이태미가 ‘우리나라의 자연을 내 피부 속에 담다’라는 슬로건으로 보성 녹차, 제주 감귤, 고창 수박, 강화 약쑥 등 재료로 한 기초 라인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이번에 1차로 선보인 ‘스킨케어 라인’ 제품은 녹차, 감귤, 수박 각 라인의 토너 및 세럼 과 쑥 클렌징 오일이며 앞으로 각 라인의 새로운 제품 군을 선보일 예정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녹차 라인의 경우 우리나라의 보성 녹차 성분을 적용해 민감한 피부에도 가볍게 발릴 수 있도록 한 제품이며, 감귤 라인의 경우 모든 우리나라의 청정지역인 제주에서 자란 제주감귤을 성분으로 특히 비타민이 풍부해 피부에 활력을 선사할 수 있다고 한다.

또한 수박으로 유명한 ‘고창수박’의 풍부한 수분감을 담아 건조한 피부에 높은 수분감을 선사 할 수 있으며, 쑥 라인은 약재로도 쓰이는 ‘강화 약쑥’ 성분을 담아 피부에 쌓인 노폐물 개선 및 피부 노화를 방지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는 설명이다.

녹차, 감귤, 수박 의 각 라인에는 피부결을 정리해주는 토너와 수분케어를 도와주는 세럼 2종으로 구성돼 있으며 쑥 라인의 경우 클렌징 오일로 ‘강화 약쑥’의 특유의 노폐물 배출의 특징을 살렸다고 한다.

아이태미 관계자는 “ 평소 수분감이 높은 제품을 찾으신다면 수박 라인, 피부가 민감하시고 가벼운 제품을 찾으신다면 녹차, 피부톤 개선과 활력에는 감귤 라인을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블랙헤드나 피부에 쌓이는 노폐물로 고민을 하고 있다면 쑥 라인이 솔루션이 될 것” 이라며 “이번 신제품이 우리나라에서 재배되는 건강한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소비자들이 우리나라 자연과 한 발자국 더 가까이 갈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 같다”고 전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