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금융신문 오승혁 기자] KT가 봄 시즌을 맞아 올레 tv 모바일에서 시청할 수 있는 오리지널 콘텐츠 3개 작품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오는 27일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을 시작으로 28일 너를 싫어하는 방법, 29일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까지 3개 작품이 순차적으로 공개된다.
가장 먼저 공개되는 오리지널 콘텐츠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은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의 일상생활을 다룬 리얼리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100만 구독자를 보유한 유튜브 뷰티크리에이터 조효진, 하트시그널에 출연해 인지도가 높은 정재호 등 8명의 인스타그램 인플루언서들이 출연한다. 27일 첫 공개 되며 매주 수요일 오전 11시 올레 tv 모바일을 통해 시청할 수 있다.

△올레 TV 모바일 오리지널 콘텐츠 탐나는 그녀들의 사생활 포스터/사진=KT
대학가 로맨스를 다룬 웹툰 원작의 오리지널 웹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은 남자 아이돌 그룹 NCT드림 소속의 재민이 처음 주연한 작품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오는 28일부터 30일까지 매일 오전 11시 올레 tv 모바일에서 단독으로 선 공개된다.

△올레 TV 모바일 오리지널 콘텐츠 웹드라마 너를 싫어하는 방법 , NCT 재민(우측 상단)이 출연한다/사진=KT
로맨스를 팔로우하기 시작했습니다는 여자 아이돌 그룹 DIA 소속의 주은과 소나무의 나현이 출연해 다섯 남녀의 로맨스를 인스타그램 기능과 엮어 소개하는 드라마다. 번외편은 VR 콘텐츠로도 시청할 수 있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9일 첫 방영 되며 매주 화요일과 금요일 올레 tv 모바일에서 시청할 수 있다.

△다이아 주은의 모습/사진=오승혁 기자(MBK엔터테인먼트 프로필 사진 편집)

△소나무 나현의 모습/사진=오승혁 기자(TS엔터테인먼트 프로필 사진 편집)
김훈배 KT 뉴미디어사업단 단장은 “올레 tv 모바일에서는 봄 시즌을 맞아 주 시청자의 취향을 고려한 다양한 장르형 오리지널 콘텐츠를 준비했다”며, “VR 등 신기술을 접목한 새로운 형태의 콘텐츠 이용 경험을 고객들에게 지속해서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오승혁 기자 osh0407@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