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진=조성아 스틱파운데이션.
이번 방송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의 선풍적인 인기에 130분 단독 특집전으로 꾸며졌다. 5일 오후 7시 25분부터 진행된 8차 방송은 시작과 동시에 소비자들의 이목을 사로잡으며 준비 수량이 전량 매진됐다. 총 17회 연속 완판을 기록하며 명실공히 스틱 파운데이션의 아이콘으로 자리잡은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는 이날도 방송 중 유명 포털 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올라 제품의 뜨거운 인기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신년 첫 방송을 맞아 구성 역시 푸짐하게 마련됐다.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 로즈 골드 에디션 본품 5개와 고보습 영양 에센스로 겨울철 건조하고 푸석해진 피부 관리에 도움을 주는 ‘반질 에센스’ 1개, 틴트와 립글로스가 하나로 구성된 ‘듀얼 립틴트 앤 글로스’ 2종 중 1종(랜덤)으로 구성된 패키지를 79,000원에 선보였으며 방송 중 총 300명을 추첨해 인기 아이템으로 구성된 브랜드 박스를 증정했다.
조성아TM 관계자는 “이번 방송은 지난 한 해 동안 슈퍼 핏 커버 파운데이션 2X에 보내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30분 특별 생방송으로 마련했다”며 “고객님들의 사랑과 관심 덕분에 현대홈쇼핑에서 선정한 ‘2018 베스트 브랜드 10’에 이름을 올렸으며 ‘2018 머니투데이 올해의 히트상품’에도 선정될 수 있었다. 올해에도 고객님들에게 더 큰 만족감을 드리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서효문 기자 shm@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