큰형네건강즙의 장주섭대표는 “양배추즙은 쉽게 구할 수 있는 대중적인 즙이기도 하기 때문에 고객들이 만족할 수 있도록 더 특별하고 양배추의 효능을 더 높일 수 있는 양배추즙을 만들어야겠다는 생각으로 양배추즙을 출시하게 되었다”며, “출시 한지 얼마 되지 않았는데 많은 고객들이 찾아 주고 있어 감사하다”고 전하였다.

양배추즙은 먹을 때 맛이 좋지 않는 것으로 알려진 만큼 사과와 같은 상큼한 맛을 내는 복합 양배추즙이 주를 이루고 있다. 대부분의 업체와는 달리 큰형네건강즙의 양배추즙에는 배가 들어가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에 대해 장주섭대표는 “양배추의 효능을 보기 위해서 양배추즙을 복용하기 때문에 속을 편하게 해주는 과일로 잘 알려져 있는 배를 더 추가하였다”며, “큰형네 양배추브로콜리배즙을 찾는 고객들이 양배추의 효능을 제대로 보기를 원한다”고 전하였다.
이런 차별화를 두고 출시한 양배추브로콜리배즙은 시간이 지날수록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어 인기가 날로 높아져 가고 있다. 한편 큰형네건강즙에서는 신년에 좋은 선물로 또한 양배추즙의 효능을 보기 위해 찾는 고객들을 위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박스부터 4박스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양배추즙 이외에도 큰형네건강즙 전 제품 할인 이벤트 중이다. 자세한 내용은 큰형네건강즙 자사 홈페이지에서 가능하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