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72시간 캠프는 고등학교수학공부법 캠프와 멘토링캠프로 나뉘어 진행되어 고등수학 3년 전과정 공부를 할 수 있으며, 현재 11회째 진행되고 있다.
해당 공부캠프는 다수의 학습멘토를 기용해 세밀한 학습상담과 공부방법, 공부습관, 공부동기부여가 매일 이루어지는 것이 장점으로 알려졌다.
지난 여름방학캠프 기간에 72시간캠프에 참여했던 장형석 군은 “ 캠프 후 공부자세가 달라진 점이 무엇보다 유익했으며 그로 인해 2학기 기말고사 시험에서 평균이 23점이나 상승되었다” 고 말했다.
72시간캠프 안치열 팀장은 “ 비타에듀학원 1타 수학강사 강성국 선생이 현장에서 직강을 하고, 1등급 받은 대학생들이 소그룹과외 형식으로 멘토링을 진행하기 때문에 3주간 진행되는 겨울방학캠프 윈터스쿨 기간을 통해 집에서 6개월치 공부를 해 나갈 수 있다” 고 밝혔다.
이어 “ 독학기숙학원 방식의 자기주도학습법캠프는 공부방법과 공부습관을 잡고 싶은 학생들에게는 최적의 조건을 갖추고 있다” 며 “ 스스로 공부하는 능력을 기르는 전교1등공부법을 익히려는 학생들이라면 72시간캠프의 겨울방학기숙학원 프로그램을 이용하라” 고 조언했다.
한편 72시간캠프의 19년 겨울방학윈터스쿨은 1월 3일부터 23일까지 신설동 72시간캠프 캠퍼스에서 진행된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