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또한 업체 측은 대전 전 지역 배차 및 회차서비스를 비롯하여 내년 3월 20일까지 1일 이상 대여시 자차보험 무료가입 및 영화쿠폰 증정 행사를 벌이고 있다고 전했다.
사고 대차의 경우 고객이 원하는 곳으로 렌트 차량을 가져다주고, 고객의 사고차는 고객이 원하는 공업사로 입고해 주며, 수리가 완료되면 고객의 차량을 원하는 장소로 가져다 드리는 딜리버리 서비스도 제공되고 있다.
일반대여, 장기대여, 사고대차, VIP 의전차량 및 대전 전지역 배·회차 서비스 및 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국씨엔씨렌트카는 보유하고 있는 모든 차량이 풀옵션 차량으로 타 업체와의 차별화를 위해 플루건으로 일반세균 및 각종 바이러스와 식중독 원인균을 99.9% 살균을 통해 쾌적한 차량을 렌트하고 있다고 한다.
업체 관계자는 “ 항상 내 차처럼 편안하고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렌트카를 제공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하고 있다” 면서 “ 렌트카 업종이 경쟁이 치열하지만 한번 찾아주신 고객님들은 이러한 노력을 알아주시고 또 찾아주셔서 보람을 느낀다”고 전했다.
이에 전계일 대표는 “ 타 업체와 차별화를 두기 위해 옵션과 실내살균 및 청결을 항상 최상의 상태로 유지하고 있다”면서 “ 애완견 동승이 안되서 그동안 렌트카 이용이 어려웠던 분들을 위해 애완견 동승서비스 및 여러 이벤트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이용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업체 측에 따르면 경차부터 중형차와 SUV 등 다양한 차량 렌트를 선보이고 있으며, 렌트상담과 이용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를 통해 가능하다고 한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