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에 알파인코리아는 미세먼지, 초미세먼지를 제거하는데 더욱 특화가 된 가정용 공기청정기 프레시에어와 차량용 공기청정기이지만 다목적으로 사용가능한 오토메이트G를 소개했다.
업체측에 의하면, “프레시에어에 탑재된 공기정화기술인 액티브퓨어 기술(ActivePure Technology)은 많은 가정과 사업장에서 사용되며, 미세먼지나 새집증후군 등 다양한 유해물질에 대해 제거가 가능하여 많은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고 설명했다.
알파인코리아의 이 액티브퓨어 기술은 미국 NASA의 연구진들에 의해 개발되어 상용화 되었으며, 우주재단(Space Foundation)으로부터 우주기술 인증과 우주기술 명예의 전당에 오른 혁신적인 공기정화 기술이다.
알파인코리아 관계자는 “미세먼지와 초미세먼지는 그 입자가 매우 작아 실제로 인체에 피해를 줄 수 있는 이 유해물질들을 HEPA필터로도 거르기 어려운 부분이 있다. 하지만 액티브퓨어 기술은 아무리 작은 입자라도 특수 정화이온으로 이를 직접적으로 분해하여 무해하게 물성을 바꾸어 준다.”고 전했다.
액티브 퓨어 기술이 탑재된 프레시에어와 휴대가 가능한 다목적용 공기청정기 오토메이트G는 각종 온라인 판매 채널에서 특별 할인이벤트로 만나볼 수 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fntime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