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KT, Y요금제 고객 왓챠플레이 3개월 무료 제공

김희연 기자

hyk8@

기사입력 : 2018-11-16 11:34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KT가 Y24 ON,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 요금제 고객을 대상으로 왓챠플레이 3개월 무료 이용권을 단독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사진=KT

△KT가 Y24 ON,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 요금제 고객을 대상으로 왓챠플레이 3개월 무료 이용권을 단독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사진=KT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김희연 기자] KT가 Y24 ON과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 요금제 고객을 대상으로 왓챠플레이 3개월 무료 이용권을 단독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Y24 ON 요금제는 만 24세 이하 고객, Y수능 요금제는 1999~2001년생 수험생을 대상으로 한 요금제로 데이터와 콘텐츠 혜택을 기본 제공하고 있다. 월정액에 따라 미디어팩, 올레 tv 모바일 프라임무비팩을 50% 할인된 가격 또는 무료로 즐길 수 있는데, 이제는 왓챠플레이 혜택까지 추가로 받을 수 있게 됐다.

특히 Y수능 데이터 무제한 페스티벌 요금제는 2019학년도 대학수학능력 시험을 맞아, 1999~2001년생 수험생들에게 6개월 동안 할인된 가격에 데이터를 무제한으로 쓸 수 있는 요금제 프로모션이다. 월 6만 9000원에 제공되는 ‘Y24 ON 비디오’ 요금제를 6개월 동안 할인 받고, 선택약정할인 및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까지 적용 받을 경우 2만 5750원에 데이터 무제한을 사용할 수 있게 된다.

왓챠플레이는 4억 3000만 개에 달하는 별점 빅데이터를 기반으로 개인 별 맞춤형 콘텐츠를 제공하는 VOD 스트리밍 서비스다. 디즈니, 소니픽쳐스, HBO, CJ ENM, MBC, JTBC 등 국내외 굵직한 콘텐츠 공급사와 함께 5만 편에 육박하는 다양한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Y24 ON, Y수능 요금제 고객은 영화·드라마는 물론 다큐멘터리, 애니메이션, 예능까지 왓챠플레이의 콘텐츠를 3개월 동안 월정액 부담 없이 무제한으로 감상할 수 있다. 왓챠플레이 월정액은 7900원으로 총 2만 3700원 상당의 혜택을 받는 것이다.

무료 이용권은 11월 16일부터 19년 3월 31일까지 요금제 신규 고객뿐만 아니라 기존 고객을 포함한 모든 고객에게 제공된다. KT 홈페이지 프로모션 페이지에서 요금제 인증만 거치면 손쉽게 왓챠플레이의 콘텐츠를 마음껏 감상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수능을 맞아 KT멤버십 고객들을 위한 수험생 혜택도 알차다. 수험생 선호 혜택들로 구성된 ‘수능끝! 이제 꾸미고 놀아보자!’ 이벤트에서는 뷰티, 다이어트 등 ‘외모관리 혜택’과 전시, 테마파크, 여행 등 ‘즐길수 있는 혜택’을 제공한다.

KT멤버십 수험생이라면 △연예인 담당 유명 아티스트들의 “준오헤어 뷰티클래스(청담 준오아카데미)” 초청 △화장품 브랜드 ‘미샤’ 15% 할인 △운동어플 ‘TLX PASS’ 15% 할인, △키스해링(동대문 디자인플라자), 나의어린왕자에게(압구정 K현대미술관), 슈가플래닛(성수동 갤러리아포레) 전시 초청, △에버랜드 40% 할인, 롯데월드/서울랜드 55% 할인, △제주항공 국내선 1만원, 국제선 2만원 할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KT는 2016년 ‘Y’ 브랜드를 론칭하고 1020세대를 위한 요금제뿐 아니라 ‘Y24무비나잇’, ‘Y데이터박스’, ‘Y콜라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꾸준히 선보이고 있다. 올해도 1020세대들에게 친숙한 문화와 공간을 통해 지속적으로 즐거운 혜택을 제공 중이다.

김영걸 KT 무선사업담당 상무는 “동영상 콘텐츠에 대한 니즈가 폭발적으로 늘어남에 따라 맞춤형 추천으로 서비스를 선도하고 있는 왓챠플레이와 제휴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콘텐츠를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 밝혔다.

김희연 기자 hyk8@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