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 9월 12일 홈&쇼핑 런칭 예정인 '포스콜린 굿나잇'
이러한 분위기 가운데 현재 SNS에서 몸매 여신 최여진의 다이어트 비법으로 관심을 받고 있는 ‘포스콜린 굿나잇’은 체중과 체지방량 감소, 제지방량 증가에 도움을 주는 콜레우스포스콜리와 스트레스로 인한 피로개선에 도움을 주는 홍경천을 주 성분으로 활용하여 스트레스를 받지 않으면서도 예뻐지는 다이어트로 각광을 받고 있는 추세이다.
미국, 캐나다 유럽에서도 특허를 받았으며, 특히, 토마스 알바 에디슨 특허상을 받은 세계적인 원료인 포스콜린과 추운 고산 지대에서 서식하며 생명력이 강하기로 유명한 식물인 홍경천은 모두 인체 적용 시험 결과에 따라 식약처에서도 인정한 기능성 원료이다.
브랜드 관계자는 “포스콜린은 유럽과 미국, 캐나다에서까지 특허 받은 원료로 우리나라보다 해외에서 먼저 유명해졌을 뿐 아니라 안전성까지 인정받았다”며, “이러한 원료로 제작한 포스콜린 굿나잇은 최여진을 비롯한 많은 연예인들의 다이어트 방법으로 주목을 받고 있을 뿐 아니라 울퉁불퉁한 살과 탄력 없는 몸매 때문에 고민이 많은 여성들의 마음까지 사로잡고 있다”고 말했다.
한편, 패션 피플을 칭하는 패피로 유명한 최여진은 “다이어트의 최대 목적은 옷태이기 때문에 옷태를 위한 체중과 탄력관리는 필수”라고 말했다. 그녀는 이 두가지를 동시에 잡아주는 포스콜린 굿나잇의 매니아이다.
포스콜린 굿나잇은 오는 9월 12일 새벽 1시 홈&쇼핑에서 첫 방송으로 런칭 될 예정이며, 최여진이 직접 방송에 출연하여 다이어트 비법을 소개할 예정이다.
해당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홈앤쇼핑 홈페이지 및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마혜경 기자 human0706@hanmail.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