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ad

신한카드 워터파크 최대 66% 할인…휴가 혜택 풍성

전하경 기자

ceciplus7@

기사입력 : 2018-07-09 00:00

KB국민카드 해외 항공권 10% 할인
아고다·호텔스닷컴 할인코드 제공

  • kakao share
  • facebook share
  • telegram share
  • twitter share
  • clipboard copy
신한카드 워터파크 최대 66% 할인…휴가 혜택 풍성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전하경 기자] 본격적으로 여름 휴가 시즌에 돌입한 가운데, 카드사들도 여름 휴가 시즌을 맞아 국내외 호텔 할인, 해외 가맹점 캐시백, 해외 여행 패키지 특가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일본, 마카오 등 해외에서 휴가를 즐기는 사람들이 많아지면서 해외 관련 혜택도 다양해지고 있다. 해외여행에서 필요한 여행자 보험 부터 공항에서 이용하는 커피, 음식점 할인부터 포켓 와이파이, 항공 발권 수수료 할인 등 다양한 혜택들을 카드사들이 제공하고 있다.

해외여행 뿐 아니라 국내에서 휴가를 즐기는 고객을 위해 워터파크, 놀이공원 등의 혜택도 있다. 보유하고 있는 카드, 행사 기간을 잘 활용하면 여행경비를 최대한 아낄 수 있다.

◇ 항공권 할인 행사 다양…롯데카드 저가항공 발권수수료 할인

카드사와 제휴된 사이트나 자사 여행 서비스 등을 활용하면 해외 항공권을 저렴하게 구입할 수 있다. 현대카드로 모두투어에서 결제하면 해외항공권 21%, 하나투에에서는 15% 할인받을 수 있다.

31일까지이며, 제휴처 해외항공권 중 프로모션 대산 노선에 한해 이벤트 기간 내 결제 승인 건에 한해 할인이 제공된다. 제휴처에서 현대카드로 결제하면 5만원 이상 결제 시 2~3개월은 무이자할부가 가능하다.

신한카드에서는 31일까지 올댓여행 상담센터를 통해 이벤트 참여사의 7~9월 출발 관련 혜택을 제공한다. 대상여행사는 하나투어, 모두투어, 레드캡투어, 한진관광, 참좋은여행이다. 해당 여행사에서 해외패키지 신규 예약, 결제 고객에게 패키지 상품가 최대 5%를 할인해준다.

KB국민카드에서는 라이프샵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국제선 항공권을 구입하면 할인받을 수 있다. 저가항공은 제외되며 미주, 유럽, 대양주, 중동 아프리카 등 장거리 노선은 10% 할인, 장거리 노선 외 기타노선은 5% 할인된다.

기업카드를 제외한 KB국민 유니온페이카드로 인터파크 투어에서 행사대상 노선 한국 출발 항공권을 구매하면 도쿄, 오사카, 후쿠오카, 방콕, 다낭, 홍콩 등 6개 인기도시를 최대 13% 할인받을 수 있다. 7월에는 후쿠오가 더블할인이 제공돼 26%, 8월에는 방콕이 더블할인이 제공돼 26%의 할인된다.

삼성카드에서는 삼성카드 여행 내 하나투어, 모두투어, 한진관광, 롯데관광에서 해외여행 패키지상품 또는 에어텔상품 예약, 결제를 삼성카드로 할 경우 혜택을 제공한다. 이용금액 100만원당 2만원, 5만원, 7만원이 즉시 할인되며, 2~5개월 무이자 할부도 받을 수 있다. 100% 보너스포인트 결제도 가능하다.

9월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롯데카드를 이용해볼만 하다.

롯데카드로 진에어, 제주항공, 이스타항공, 티웨이항공을 31일까지 롯데카드로 발권하면 발권수수료 1만원을 할인받을 수 있다. 출발기간은 9월 16일부터 9월 29일까지다. 여행자보험 혜택도 있다.

하나카드 여행서비스 입점 MG손해보험 해외여행자보험을 가입할 경우 30% 청구할인을 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 홈페이지 이벤트 창에서도 ‘여행자보험 바로가기’로 접속 가입 시 MG손해보험 여행자보험 20% 청구할인 된다. 공항에서 대기하다보면 커피, 식사 등을 공항 안에서 해결해야 한다. NH농협카드는 인천공항 내 일부 매장과 제휴를 맺어 할인을 제공하고 있다.

1여객터미널에서는 명가의뜰, 메이하오, 플레이보6, 하이네켄바, 투썸플레이스, 2여객터미널에서는 엔젤리너스, 던킨도너츠, 리틀잇츠, 빌라드샬롯, 라그릴리아에서 할인을 최대 15%까지 받을 수 있다.

◇ 호텔스닷컴·아고다서 카드 이용하면 호텔 할인

해외호텔 이용 시에도 카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카드로는 전용 호텔스닷컴 페이지에서 건별 150달러(미국) 이상 결제하면 할인받을 수 있는 코드를 제공한다. 예약은 9월 30일까지이며, 12월 31일까지 숙박건에 한해 할인받을 수 있다.

기업카드, BC, 마에스트로카드를 제외한 KB국민카드 국제브랜드 카드로 KB국민카드 전용페이지에서 ‘KB15’ 할인코드를 입력하면 15%를 할인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중 국제 브랜드 마스터카드 신용 또는 체크카드 고객은 아고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아고다 12% 할인 이벤트 페이지에서 우리 마스터카드를 저장, 결제하면 12% 할인이 적용된다.

우리 유니온페이 플래티늄, 다이아몬드 신용카드 고객에게 해당 카드로 아난타라 호텔(Anantara Hotel), 아바니 호텔(AVANI Hotel) 최대 25% 할인 혜택을 내년 3월 31일까지 제공한다.

이벤트 페이지에서 사전 예약 후 체크인 시 우리 유니온페이 프리미엄 카드를 제시하면 객실 초대 25% 할인, 투숙기간 중 다이닝 매장 최대 20% 할인, 무료 조식, 무료 객실 업그레이드 등 특별 혜택을 제공한다. 태국, 몰디브, 아랍에미리트, 중국, 아프리카, 포르투갈, 말레이시아 등 다양한 국가 내 호텔에서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하나카드는 호텔패스에서 일본호텔 1박당 1300엔 즉시할인된다. 해외 전 호텔도 13% 할인받을 수 있다.

신한카드도 아고다 사이트에서 이탈리아, 베트남 호텔을 예약하면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하나카드는 유럽, 홍콩, 싱가폴, 대만 호텔을 하나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마스터카드 로고가 있는 삼성카드 고객이 익스피디아 이벤트 페이지서 숙박을 예약할 경우 전 지역 15% 할인코드를, 일본, 싱가포르, 대만, 마카오는 20% 할인 쿠폰코드를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도 트립닷컴 모바일 앱에서 NH농협카드 전용쿠폰을 다운로드 후 결제하면 10%가 즉시 할인된다.

국내서 ‘호캉스’를 계획하고 있다면 카드사 별 객실 패키지 프로모션을 이용해볼만 하다.

KB국민카드 스타샵에서 금호리조트를 7월 19일까지 전화로 사전예약하면 객실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에서는 롯데호텔앤리조트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피니트, 레니스, 다이아몬드, 골든웨이브, 트래블패스 시그니처, MBA, 위버스카이, 뉴라인골드, 샤롯데스타, 샤롯데비엔, 샤롯데플래티넘, DC플러스 플래티넘, VEEX 플래티넘, 옵틴 플래티넘, 롯데플래티넘 카드를 보유하고 있다면 ‘롯데호텔서울’ 모모야마 지정메뉴 50% 할인을 1인 1회 한정, 최소 2인 최대 4인까지 가능하다. ‘롯데시티호텔마포’ 특별 패키지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 해외가맹점·놀이공원·워터파크 할인

휴가 시즌 나들이족을 위한 놀이공원, 워터파크 할인 혜택도 마련됐다.

신한카드는 오션월드, 워터피아, 덕산 스파캐슬, 블루원리조트, 아산스파비스, 블루캐니언을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15일까지 오션월드는 종일권을 7월 한달간 주중은 2만5000원, 주말은 3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오후 4시 입장권은 주중 2만원, 주말 2만5000원이다.

BC카드는 8월 19일까지 BC카드 홈페이지에 응모한 고객 중 선착순 500명에게 7월 7일부터 8월31일까지 이용 가능한 국내여행 패키지를 최대 50%까지 할인해준다.

7월 7일부터 8월 31일까지 현장에서 BC카드로 주간권 구매 시 TOP포인트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본인 포함 2인까지 40%를 즉시할인해준다. 7월 7일부터 8월 26일까지 BC카드로 캐리비안 베이 빌리지를 결제하면 TOP포인트를 사용하는 고객에게 10% 청구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7월27일부터 7월 29일까지 강원도 원주시 오크밸리 리조트에서 열리는 ‘2018 오크밸리 캠핑 페스티벌’ 티켓을 BC카드로 구매 시 20% 할인, 5000 TOP포인트 적립 등을 받을 수 있다. 놀이공원 방문을 계획한다면 KB국민카드 프로모션을 이용하면 된다.

KB국민카드로 롯데월드 현장매표소와 온라인에서 종합이용권을 구매하면 본인할인과 동반인 3인까지 40% 우대할인가를 적용받을 수 있다.

에버랜드는 KB국민카드 현장매표소 또는 온라인 스마트예약으로 대인 자유이용권을 구매하면 40%가 즉시 할인된다. 핫아이템이 많은 일본 가맹점 혜택도 있다.

KB국민카드로 일본 도큐 백화점에서 3000엔 이상 구매 시 5% 할인쿠폰과 경품을 받을 수 있다.

KB국민 국제브랜드카드 회원이라면 롯데면세점 도쿄긴자점에서 KB국민카드를 소지할 경우 롯데면세점 VIP 실버카드가 즉시 발급된다. KB국민카드와 실버카드를 가지고 있다면 골드카드 즉시 발급이, 1만엔 이상 구매 시 1000엔을 할인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도 일본 가맹점 혜택을 진행한다. 일본 현지 마루이 백화점 내 카드센터에서 롯데카드 제시 후 ‘우대카드(멤버십카드)’ 발급 받으시면, 구매금액의 10% 현장할인된다.

일본 돈키호테 매장에서 NH농협카드로 3만원 이상 결제 시 10%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NH농협카드 JCB 또는 W 브랜드 30% 캐시백된다. NH농협카드 홈페이지 로그인 후 이벤트 응모 할 경우 추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전하경 기자 ceciplus7@fntimes.com

가장 핫한 경제 소식! 한국금융신문의 ‘추천뉴스’를 받아보세요~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오늘의 뉴스

ad
ad
ad
ad

한국금융 포럼 사이버관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카드뉴스] 국립생태원과 함께 환경보호 활동 강화하는 KT&G
[카드뉴스] 신생아 특례 대출 조건, 한도, 금리, 신청방법 등 총정리...연 1%대, 최대 5억
[카드뉴스] 어닝시즌은 ‘실적발표기간’으로
[카드뉴스] 팝업 스토어? '반짝매장'으로
[카드뉴스] 버티포트? '수직 이착륙장', UAM '도심항공교통'으로 [1]

FT도서

더보기
a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