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NTIMES 대한민국 최고 금융 경제지

닫기

캐딜락, CT6 공식 홍보대사로 오승환 위촉

유명환 기자

ymh7536@

기사입력 : 2017-10-19 16:02

19일 캐딜락이 서울 삼성동의 삼성 전시장에서 메이저리그(MLB)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소속의 투수 오승환을 CT6의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사진=캐딜락.

이미지 확대보기
[한국금융신문 유명환 기자]
캐딜락이 서울 삼성동의 삼성 전시장에서 메이저리그(MLB) 세인트루이스 카디널스 소속의 투수 오승환을 CT6의 공식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19일 밝혔다.

캐딜락은 “해 MLB 정상 무대에 도전하고 있는 오승환이 캐딜락 브랜드 스스로가 핵심 가치 중 하나로 소통 중인 ‘열정(Passion)’과 부합되어 이번 홍보대 위촉을 추진했다”고 설명했다.

캐딜락은 이번 홍보대사 위촉식을 시작으로 오승환의 국내 활동 기간 동안 캐딜락의 플래그십 세단 CT6를 제공할 계획이다. 이에 오승환은 다양한 활동 속에서 캐딜락의 ‘아메리칸 럭셔리’ 가치를 전달할 예정이다.

이번 홍보대사 위촉은 최근 캐딜락이 젊은 감성과 역동성에 힘을 가하며 다양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것의 연장 선장으로 알려졌다.

실제 캐딜락은 브랜드가 추구하는 감성과 부합되는 최고의 스타를 홍보대사로 위촉하고 있으며, 더 다양한 고객들에게 캐딜락의 진가를 전달하기 위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김영식 지엠코리아 캐딜락 총괄사장은 “메이저리그 무대에서 빼어난 활약을 보여준 오승환 선수의 모습은 캐딜락이 추구하는 장인정신과 도전정신을 잘 보여준다“고 밝혔다.

유명환 기자 ymh7536@fntimes.com

데일리 금융경제뉴스 FNTIMES - 저작권법에 의거 상업적 목적의 무단 전재, 복사, 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금융신문 & FNTIMES.com

한국금융포럼

더보기

FT카드뉴스

더보기

FT도서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