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신세계백화점은 내달 1일부터 25일까지 신한카드로 구매하는 고객 중 추첨에 당첨된 1등(1명)에게 약 1억 2000만원 상당의 테슬라 최신 전기차 ‘테슬라 모델 S 90D’를 증정한다.
이번 경품인 ‘테슬라 모델 S 90D’는 테슬라에서 우리나라에 처음 들여오는 첫 물량으로, 경품행사에 당첨된 고객은 대한민국 첫 테슬라 전기차의 주인공이 될 예정이다.
신세계백화점은 같은 기간 SC제일은행과도 협업해 총 5명에게 영국 프리미어리그 축구 명문구단인 리버풀 경기 투어패키지를 제공한다. 경품에 당첨된 고객들은 3박5일동안 리버풀의 경기는 물론 런던과 버킹엄 궁전, 메트로폴리탄 대성당 등 리버풀의 명소를 방문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구매금액과 상관없이 신세계백화점 전점에서 제휴 카드로 구매하는 모든 고객과 신규발급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당첨자는 오는 7월 3일에 신세계백화점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이밖에도 신세계백화점은 내달 11일까지 매 주말마다 신세계 삼성‧씨티 카드로 구매하는 고객에게 총 104가지 특가상품을 최대 30%까지 추가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박순민 신세계백화점 영업전략담당은 “최근 소비심리가 조금씩 되살아나는 가운데 여름 휴가철을 앞두고 다양한 경품과 쇼핑혜택을 준비해 내수경기 활성화에 총력을 기울일 계획” 이라고 말했다.
신미진 기자 mjshin@fntimes.com